라오스 여자의 특징 및 일반인과 워킹녀 비교 분석 > 라오스 에코걸

본문 바로가기

라오스 에코걸

[유흥정보] 라오스 여자의 특징 및 일반인과 워킹녀 비교 분석

profile_image
최고관리자
2024-05-23 20:55 381 0

본문

269af485358a07267fc8f26a076d7434_1716465318_4544.jpg
 

오늘 소개해 드릴 이야기는요 라오스의 아름다운 여인들에 대해서 설명드리고 라오스여자의 특징 및 성격 및 정서, 문화 등등 이야기를 해드리는 시간을 가지도록 하겠습니다. "라오스 여자" 속칭 푸싸우라고 불리는데요 "푸싸우"라는 말은 라오스 말로 '여자'라는 단어입니다 태국은 푸잉, 베트남은 꽁까이라고 불리고 있죠 라오스 여행을 다닐 때 안녕하세요, 감사합니다 다음에 자동으로 배우게 되는 단어인 푸싸우..라오스의 푸싸우들은 어떤 모습인지 살펴보겠습니다. 


라오스도 동남아이니 피부가 거뭇거뭇한 친구들이 많을 거라고 생각하시는 분들이 많을 텐데요 실제로 와서 보면은 피부가 하얀 친구들도 굉장히 많이 있다는 사실!! 라오스의 어느 길가에서 흔히 마주할 수 있는 라오스여자의 뽀얀 피부는 아주 예술입니다 라오스 여자들은 대부분 쌍꺼풀을 가지고 있습니다 한국에서는 보기 힘든 쌍꺼풀..! 거기에 눈도 크고 동글동글해서 우리들이 보기에는 아주 미인에 가까운 상입니다 


머리도 긴 생머리를 추구하기 때문에 멀리서 보아도, 가까이서 보아도 이쁜 라오스여자 푸싸우들에대해서 설명드리고 라오스여자가격과 라오스호텔 등등 설명을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라오스에 여행을 오시는 사장님들 중에서 동남아 여행이 처음이신 분들도 계시겠지만 태국과 베트남 및 필리핀등 라오스보다 상대적으로 유명한 나라들을 먼저 여행하신 분들이 대부분 계실 것이라고 생각됩니다. 그렇기에 대표적으로 주변 동남아 국가인 태국여자와 베트남 여자와 비교를 하여 설명을 드리려고 합니다. 


저 길반장은 개인적으로 태국도 많이 가보고 또한 베트남에서 거주했던 경력도 있기에 어디에도 편향되지 않고 객관적인 입장에서 라오스여자에 대해서 이야기를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때 묻지 않은 순수한 느낌이 든다. 

라오스를 처음 방문하시면 아마 10여 년 전의 동남아가 생각나실 겁니다. 당시에 촌스럽기도 촌스럽고 순수하고 해맑던 그런 친구들 지금은 손을 타다 못해 아예 뱀새끼들이 되어 있습니다. 하지만 지금의 라오스는 너무나 순수하고 아무것도 모르는 친구들 투성입니다. 그렇다고 애들이 텐션이 낮으냐 한다면 그것도 아닙니다. 잘 웃고, 술도 안 빼고 잘 먹고, 잘 놀고 흥도 많고 하지만 결정적으로는 아주 순수하다는 점입니다. 물론 어느 순간 세월이 흐르면 손이 타고 계산도 많아지겠지만 지금의 라오스는 아주 순수함 그 자체입니다.


269af485358a07267fc8f26a076d7434_1716465328_2376.jpg
 

-베트남여자와 라오스여자의 차이점 

베트남에서 오랜 시간 거주했던 저 길반장의 경험을 토대로 베트남여자와 라오스여자의 차이점을 간단하게 소개해드리려 합니다. 우선 베트남은 라오스에 비해서 상대적으로 경제발전도 많이 되어있고 산업발전 또한 많이 되어있어서 과거에 비하여 문화 수준도 많이 올라가 있는 상태입니다. 또한 한국인 관광객들이 워낙에 많이 방문을 하는 곳이기 때문에 베트남여자들에게 한국남자의 인식은 돈 많은 사람이라는 인식이 많이 박혀있는 것이 사실입니다. 


업소녀들의 한정적인 부분도 있고 사람마다 다르긴 하겠지만 제 경험상 보편적으로 베트남의 업소녀들은 한국남자들의 지갑에 많이 관심을 가지는 것이 사실입니다. 또한 전체적인 베트남여자의 특징을 간단히 설명드리자면 베트남은 모계사회라서 여자들의 자립과 생활력이 강한 것이 특징입니다. 그러기에 베트남 여자들은 자존심이 무척이나 강한 것이 특징입니다. 그러기에 남자들을 좀 잡으려는 성향이 있습니다. 


그런 부분에서 베트남여자들은 한국여자들과 흡사한 부분이 있는 것 같습니다. 그에 반해 라오스의 여자들을 살펴보면 물론 제가 지금 라오스에 거주하고 있어서 편드는 이야기일 수도 있겠지만 저는 베트남에서도 거주했던 경험이 있기 때문에 최대한 객관적으로 생각하여 말씀드려 보겠습니다. 


라오스여자들은 대부분 성품이 온순합니다. 라오스는 사회주의 국가지만 여자들이 경제활동도 많이 하고 있지만 라오스여자들은 남성에게 따르고 순응하는 순종하는 그러니까 우리나라 남성들이 선호하는 여성상을 가지고 있는 것 같습니다. 일례로 남편들이 술을 많이 먹어도 라오스여자들은 술에 대해서 굉장히 관대합니다. 


그래서 술을 많이 먹어도 잔소리를 하거나 그렇지 않습니다. 심지어는 남편들이 아침 점심 저녁으로 하루종일 수시로 술을 먹는데 여자들은 술상을 잘 차려주기도 합니다. 전체적으로 라오스여자들은 품성이 차분 이하고 순종적이고 화를 잘 안 내는 것 같습니다. 


마음의 여유를 가지고 있다고 할 수도 있을 것 같습니다. 아마도 제 개인적은 생각은 론 경제적으로 뒤처져있기에 조금 더 낙천적인 성향을 가지고 있을지도 모르겠습니다. 이러한 이유로 전체적인 라오스여자들의 특징으로 미루어볼 때 라오스의 업소녀들 또한 베트남업소녀들에 비하여 상대적으로 많이 순하고 차분한 것이 특징입니다. 




-라오스여자의 외모 

흔히들 동남아사람이라고 생각하시면 까무잡잡한 얼굴에 조금은 촌스러운 모습을 생각하시는 분들이 많으실 수도 있으신데 라오스여자들을 보면 한국여자라고 해도 믿을 만큼 하얀 피부의 미녀들이 정말 많습니다. 또한 얼굴이 작고 그 작은 얼굴에 이목구비가 뚜렷한 게 전형적인 미인상이라고 할까요? 저 길반장은 체구가 작고 피부가 하얗고 귀욤귀욤 한 스타일을 좋아하는데 저와 같은 스타일을 선호하시는 사장님들에겐 라오스여자가 제격일 거란 생각이 듭니다. 




-라오스업소녀들은 매우 어리다 

라오스의 업소녀들은 한국에 비교해서는 물론이거니와 주변 동남아 국가들 태국 및 베트남에 비해서도 업소녀들이 매우 어립니다. 그렇기에 이 친구들은 쑥쓰럽도 많이 타고 적극적이지 못하고 많이 소극적입니다. 이렇게 표현하기는 조금 그렇지만 인형 같다고 해야 할까요? 

이 부분은 다른 나라들과 비교해도 라오스만의 특색이라고 표현해도 될 것 같습니다. 어떻게 보면 장점이라고도 할 수 있겠지만 어떠분들에게는 단점이 될 수도 있는 부분인 것 같습니다. 




-업소녀라는 제한 

사실 라오스여자가 순수하고 착하고 순종적인 성향은 밤문화직업여성에도 분명하게 해당되는 사실이지만 직업여성이라는 제한적인 벽이란 게 있는 것이 사실입니다. 직업여성의 특징상 돈을 벌고 분명히 가족들의 생계를 책임을 지고 일정 부분의 돈을 집에 보내거나 하는 여성들이 대부분입니다. 일을 하는 동안에 목적성이 분명하다고 할 수 있습니다. 그런 이야기가 있지 않습니까? 결혼할 여자/연애할 여자/유흥할 여자 따로 나뉜다는 이야기말입니다. 좋은 표현은 아니지만 공감이 많이 가는 이야기입니다. 직업여성에게서 정주고 마음 주고 돈도 많이 쓰시므로 인해서 상처받는 일이 없으셨으면 좋겠습니다. 



269af485358a07267fc8f26a076d7434_1716465337_5096.jpg
 

-라오스여자가격 

라오스를 찾아오시는 많은 사장님들께선 각자 개인의 취향에 따라 다른 라오스만의 매력을 느끼고 싶어서 오시는 분들이 많겠지만 아마도 다른 나라들에 비해서 상대적으로 저렴한 가격을 생각하고 오시는 사장님들이 많으실 것 같습니다. 현재 베트남 유흥 및 숙소 가격이 제법 비싸지요. 패키지여행 및 자유여행 및 황제투어 모두 각각의 매력이 있지만 적절한 경비에 맞춰서 여행나라를 정하는 것 또한 매우 중요한 것 같습니다.


 라오스의 여자들을 온몸으로 느낄 수 있는 황제투어 및 유흥투어는 대부분 자유여행에 초점을 맞추고 구성이 되어집니다. 그렇기에 최대한 가벼운 부담 없는 금액으로 이용하시고 싶은 분들이 많을 거라 생각됩니다. 라오스여자를 즐기고 싶은 대략적인 밤문화 코스로는 가라오케 위주, 펍 위주, 클럽 위주, 떡마사지위주, 등으로 원하시는 니즈에 맞추어 조정을 하시면 될 것 같습니다. 그리고 라오스유흥을 포함한 라오스여자가격은 전체적으로 다른 나라 가격대비 많게는 3/1 정도로 매우 저렴한 미지의 나라입니다.


 하지만 싸고 좋은 것은 없다는 말과 싼 게 비지떡이다라는 말이 맞듯 외모나 서비스마인드적인 부분에서 조금 더 가격을 부담하시는 것에 비하여 아쉬운 것은 사실입니다. 이점은 충분히 인지하시고 여행준비를 하시기를 바랍니다. 다만 라오스에서도 태국 및 베트남 유흥경비의 70~80%까지 생각하시면 라오스여자들 중에서 최고로 이쁜 라오스여자들과 함께하실 수 있다고 장담할 수 있습니다. 한국으로 치면 쩜오 텐프로처럼 최상위 가라오케 및 떡마사지샵등이 있으니 편하게 여행경비에 맞추어서 결정을 하시면 좋으실 것 같습니다. 




-라오스 호텔여자 

라오스 호텔에서 라오스 여자와 함께 보내기 위해서는 좋은 호텔에서 투숙하시는 것이 좋지 않겠습니까? 그러기 위하여 저 길반장이 잠시 라오스에서 대표적인 좋은 호텔들을 소개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1. 비엔티안 럭셔리 호텔 

라오스 비엔티안 시내에 위치하고 있는 3성급 호텔로써 배낭여행이나 가성비 여행을 원하시는 분들에게 추천드리는 곳입니다. 비엔티안 공항에서 20분 거리에 위치하고 있어 밤비행기로 라오스에 도착하시는 분들이 부담 없이 1박을 하실 수 있는 곳으로 성인 3명까지 투숙이 가능해 아이동반 여행이나 친구와의 여행에도 알맞은 곳이며 또한 혼자 여행을 오시는 분들은 적적함을 달래기 위하여 라오스 호텔여자를 불러서 함께 외롭기 않은 밤을 보내시기에도 좋을 것 같습니다. 이곳은 특이하게 로비에 실내 풀장이 있는 곳으로 투숙객은 누구나 편하게 즐길 수 있고 객실은 넓은 편으로 컨디션은 전체적으로 양호한 편입니다. 


2. 크라운 플라자 비엔티안 

16년도에 오픈한 비교적 컨디션이 좋은 5성급 호텔로써 가성비와 접근성으로 모두 갖춘 곳으로 라오스 비엔티안 여행자들에게 가장 인기가 좋은 호텔입니다. 전체적으로 쾌적한 컨디션을 가지고 있는 호텔로 객실도 넓고 깔끔하게 구성되어 있어 투숙객들의 만족도가 높은 곳으로 욕실도 물 때나 곰팡이 없이 청결하게 관리되고 있어 다양한 어매니티가 준비되어 있어 편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또한 혼자 여행 오신 사장님들은 외로움을 달래기 위하여 이곳에서 라오스 호텔여자를 픽업받아서 함께 여자와 함께 외롭지 않은 밤을 보낼 수도 있습니다. 


3. 그랜드 호텔 비엔티안 

접근성이 좋은 가성비 호텔로 대사관도 가까이 있어 치안도 좋은 비엔티안 숙소입니다. 여행자의 거리에 위치하고 있는 호텔은 아니지만 주변에 한국식당과 피자가게, 한인마트 등이 있어 한국인들이 지내기 편한 곳에 위치하고 있는 곳으로 로비에는 작은 카페를 운영하고 있는 곳으로 객실도 깔끔하고 단정한 컨디션으로 투숙객을 맞이하는 4성급 호텔입니다. 이곳도 혼자 오신 사장님들이 편하게 라오스 호텔여자를 불러서 적적한 마음을 달래기에 충분한 장소라고 생각합니다.

댓글목록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5 건 - 1 페이지
번호
제목
글쓴이
최고관리자
2024-05-30
최고관리자
2024-05-23
최고관리자
2024-05-23
최고관리자
2024-05-22
최고관리자
2024-05-22
게시판 전체검색
빠른상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