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오스 풀빌라 황제 유흥의 끝 길반장이 책임집니다 > 라오스 풀빌라

본문 바로가기

라오스 풀빌라

[유흥정보] 라오스 풀빌라 황제 유흥의 끝 길반장이 책임집니다

profile_image
최고관리자
2024-05-24 18:28 392 0

본문

5a8b3025967d42d9bd99d877430fe07f_1717035253_2474.jpg
 

동남아 특유의 습한 기운을 담고 있고 일 년 중 우기와 건기로 두 계절로 나뉘며 따스한 햇볕아래 울창한 밀림숲 속의 장엄한 폭포와 어우러진 대자연이 살아 숨 쉬고 있는 나라이자 시내 곳곳에서 풍겨지는 때 묻지 않은 사람들의 모습과 순수 예쁘다는 그 자체의 아직은 보석으로 다듬어지지 않은 원석 같은 여성들과 포장되지 않은 도로들이 즐비하고 그 위로 흙먼지를 일으키는 수많은 오토바이와 자동차들이 한껏 어우러져 경험해보지는 못하였고 그 당시를 느껴본 적도 없지만 사진 속의 혹은 오래된 영상 속에서 본듯한 익숙한 풍경 마치 타임머신을 타고 50여 년 전의 한국의 여느 시내풍경에 온 듯한 느낌이 물씬 풍겨지는 시내의 모습들 이곳은 바로 아름다운 동남아중에서도 숨어있는 보석 같은 공간 미지의 세계이자 새로운 탐험의 장소 라오스에 여행을 오신 사장님들 혹은 라오스 여행을 계획하시고 있는 모든 사장님들 열렬하게 환영합니다. 


저는 라오스 투어 전문가이자 라오스의 밤문화 투어 길잡이인 길반장입니다. 여행이란 단어만 들어도 참 좋다는 말부터 나오는 거 같습니다. 어찌 보면 "여행" 하면 그냥 추임새처럼 아~ 가고 싶다 하고 말하면서 웃음이 나오는 짧고 굵은 두 글자인 것 같습니다. 일상에 찌든 삶을 녹여줄 특별한 선물이자 험한 산을 힘들게 넘으면서 만나는 계곡 같은 느낌을 주기도 하고 사막 위를 걸어본 적은 없지만 만약에 힘들게 사막 위를 횡단하고 있다고 상상을 해보았을 때 뜨거운 햇살을 맞으며 숨이 차오르고 속이 답답할 때 만나는 오아시스라고도 표현할 수 있는 단어인 것 같습니다. 예 여행이란 그런 수많은 의미들이 함축이 되어있는 세상 좋은 단어라고 생각합니다. 한번 큰맘 먹고 여행 오시는 거 제대로 즐기고 풀 코스로 즐기셔야 되지 않겠습니까? 그렇기에 라오스의 여행을 오시는 분들께 라오스 여행의 최고의 코스이자 오늘의 중점 키워드 라오스 투어 중에 최고의 킹 투어 라오스 황제투어 중에서 빠질 수 없는 코스 라오스 풀빌라 황제투어에 대하여 설명드리고자 합니다. 예 그렇습니다. 오늘의 키워드는 라오스 풀빌라 황제입니다. 라오스 풀빌라에서 황제처럼 즐길 수 있는 라오스 풀빌라 황제투어에 대하여 굵고 짧게 안내해 드리겠습니다.


b7ede80861c7aaf8f6c2d8fe26005cc8_1716542899_3355.jpg
 

오늘의 키워드인 라오스 풀빌라 황제투어를 설명드리자면 앞서 먼저 풀빌라에 대한 설명과 황제투어에 대한 설명을 마치고 라오스 풀빌라와 황제투어가 모두 합쳐진 라오스 풀빌라 황제에 대하여 설명을 차근차근 드리겠습니다. 


우선 라오스 풀빌라에 대하여 설명을 드리자면 풀빌라란 건물 자체가 독립적으로 이루어진 집 한 채로써 먼저 들어갈 수 있는 대문이 있고 사이드에 담이 쳐 저 있고 안 마당이 갖추어져 있으며 마당에는 작은 정원과 물놀이를 할 수 있는 작은 정원과 내부로 들어가면 보통 1층은 여러 명을 수용할 수 있는 큰 거실과 여러 명이 식사를 할 수 있는 큰 주방으로 이루어져 있고 2층과 3층은 객실로 이루어져 있으면 보통 층마다 2개의 방 혹은 3개의 방으로 이루어져 있으며 방마다 샤워실과 화장실이 구비되어 있습니다. 방마다 화장실과 샤워실이 구비가 되어있는 점은 또 한 가지 장점인 것 같습니다. 


풀빌라의 가장 큰 장점으로는 같이 여행을 온 일행들과 함께 독립적인 공간에서 휴식을 취하며 서로 식사하고 즐기며 소통할 수 있는 공간이 있는 점과 각각의 방마다 프라이버시를 지킬 수 있는 화장실 및 나만의 혹은 나의 배우자 또는 동반자 둘만의 공간 또한 가질 수 있다는 큰 장점이지요. 이러한 부분이 일반호텔과 비교를 하였을 때는 풀빌라만이 가지고 있는 큰 장점이라고 생각됩니다. 라오스 풀빌라 황제투어에 있어서 풀빌라에 대한 설명을 짧게 드려보았는데요. 오늘의 주제 라오스 풀비라 황제를 소개하기에 다음에 소개해드릴 내용은 라오스 황제 투어에 대하여 설명드려 보겠습니다.


황제투어란 여행을 하면서 황제처럼 대접을 받는 투어라고 할 수가 있습니다. 황제란 쉽게 이야기하여 하늘아래 지존을 뜻하는 말로써 최고의 대접과 대우를 받는 사람이죠. 그러한 황제와 비교했을 때 여행을 하는 동안에 가장 황제와 흡사하게 대접받고 대우받는 투어를 한다 하여 황제투어라는 용어가 붙은 거 같습니다. 여행을 하는 동안에 먹고 놀고 즐기는 모든 과정을 황제처럼 최대한 황제와 가깝게 즐기자 해서 붙은 말이죠. 예로부터 황제는 여러 후궁들을 두었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황제 여행에 빠질 수 없는 존재란 여자인 것 같습니다. 


라오스에서 여자와 함께 즐길 수 있는 코스는 여러 가지가 있습니다. 라오스 풀빌라 황제투어 이외에 짧게 설명드리자면 붐붐코스, 가라오케 코스, 라오스 pr 바 코스 등등 이외에도 많은 황제투어 종류들이 있는데요 또한 여자와 함께하는 황제투어 이외에도 여행을 하시는 모든 과정을 황제투어에 맞추어하시면 최고급 식당에서 식사를 하시고 최고급 마사지샵에서 실력 있는 마사지사에게 마사지를 받고 이동하는데 불편함이 없이 편안하게 이동할 수 있는 전용 픽업차량을 갖추면은 라오스에서의 최고의 황제투어라고 할 수가 있습니다. 


또한 황제투어 중 빠질 수 없는 필수 코스 중에서는 에코걸 서비스가 있는데요 에코걸이란 에스코트걸의 줄임말로써 여행을 하시는 동안에 통역사의 역할도 해주고 또한 현지 관광지 및 랜드마크들을 여행하시면서 여행 가이드의 역할도 톡톡히 해줌으로써 여행을 하시는 모든 과정에 있어서 도움을 주는 여성입니다. 또한 여자친구의 역할도 해주는 친구들이죠. 오늘의 키워드인 라오스 풀빌라 황제에 있어서 빠질 수 없는 존재가 바로 이 에코걸인데요 에코걸과 함께 풀빌라에서 먹고 놀고 즐기며 파티를 하는 과정에서 풀빌라 안에서 계속 같이 생활하는 동반자입니다. 에코걸에 대하여 조금 더 자세하게 들여다보겠습니다.



에코걸은 어떤 여성들인가요? 

라오스 에코걸은 전문적으로 업소에서 일하는 업소여성은 아닙니다. 그렇다고 해서 또 일반인이라고 하기에는 무리가 있는 것이 여자친구 대행을 해주며 돈을 받기 때문에 완전한 업소녀라고 하기에도 그렇고 그렇다고 완전한 일반인이라고 하기에도 애매한 위치에 있는 반간인 이라고 표현할 수밖에 없는 것 같습니다. 이들은 평상시에 학교를 다니는 대학생들도 있고 회사를 다니는 직장인들도 있고 여러 직종에 종사하고 있는 다양한 직업군을 가진 여성들입니다. 


에코일을 하는 것은 일종의 아르바이트라고 할 수가 있지요 이러한 이유들은 에코걸의 장점이라고 말씀드릴 수 있는 게 업소녀들과는 확실히 차이가 있습니다. 조금 더 때 묻지 않은 순수함을 간직하고 있다는 것이 조금 어색한 업소녀들과는 다르게 진짜 여자친구의 느낌을 준다는 점이 에코걸의 큰 장점이라고 생각합니다. 이러한 에코걸들과 함께 라오스 풀빌라에서 생활을 하는 상상만 해도 설레는 것 같습니다. 다음으로는 에코걸과 함께 라오스 풀빌라에서 즐길 수 있는 것들을 소개해드리겠습니다.


라오스 풀빌라 황제투어의 핵심 요건은 에코걸과 함께 즐기셔야 비로소 라오스 풀빌라 황제투어가 됩니다. 지금부터는 에코걸과 함께 라오스 풀빌라에서 프라이빗한 생활과 함께 파티를 즐기고 할 수 있는 모든 것들을 설명드려보도록 하겠습니다. 보통은 라오스 풀빌라 황제투어를 계획하시고 오시는 사장님들은 친구 및 동료들과 함께 여행을 계획하시는데요. 적으면 3명부터 많으면 6명 이상까지도 여행을 오십니다. 보통은 3~5명 정도로 여행 오시는 사장님들이 가장 많은데요 이렇게 오시면 각자의 파트너인 에코걸들과 짝을 지어서 풀빌라 안에 갖추어진 모든 부대시설을 이용하시고 즐기실 수 있습니다. 


첫 번째로 풀빌라에서 에코걸과 함께 즐길 수 있는 추천 장소는 풀장에서 다 같이 물장구를 치며 비치볼 놀이도 하고 수영도 하면서 즐기시다가 풀장옆에 있는 썬배드에 누워서 시원한 음료 및 맥주 한잔 하시면 그렇게 호화스럽지 않을 수가 없을 것 같습니다. 그리고 또한 에코걸들은 현지인들이기 때문에 시내에 있는 맛집들을 잘 알 거라고 생각합니다. 에코걸들을 통하여서 맛있는 음식도 배달을 하여 손쉽고 편안하게 맛있는 음식들도 동료들과 에코걸들과 함께 즐기실 수 있으십니다. 더욱더 호화롭게 파티를 즐기실 수도 있는데요 바로 요리사를 초청하여 라오스의 각종 싱싱한 해산물들이나 맛있는 고기를 구워 먹으며 풀빌라 안에서 우리들만의 전용 요리사가 해주는 특별한 요리를 먹으며 바비큐 파티를 즐기실 수도 있습니다. 


라오스 에코걸들은 매우 친절하며 서비스의 마인드가 다른 나라의 여자들보다도 훨씬 더 좋다고 할 수 있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풀빌라에서 즐기는 모든 과정에서 손수 챙겨주고 과일도 직접 깎아주고 세세한 것 하나부터 열까지 신경 써주면서 진짜로 대접을 받는 황제가 된 기분을 느끼실 수 있습니다. 이러한 여행을 오시는 것이 바로 라오스 풀빌라 황제 휴양이라고 표현하면 적절할 것 같습니다. 사실 황제투어는 투어를 하면서 여기저기 돌아다니며 최고의 서비스를 받는 곳곳마다 직접 움직여야 해서 체력소모가 불가피합니다. 하지만 라오스 풀빌라 황제휴양은 진짜 휴양이라고 표현해야 맞는 것 같습니다. 일상에 찌든 삶을 녹이고 최고의 힐링을 원하시는 모든 사장님들 라오스 풀빌라 황제휴양을 한번 생각해 보시면 어떨까요?

b7ede80861c7aaf8f6c2d8fe26005cc8_1716542910_3635.jpg
 

다음은 라오스 풀빌라 황제휴양에 맞춤인 풀빌라는 어떤 곳들이 있을까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라오스에는 수많은 풀빌라들이 존재하는데요 하지만 황제처럼 즐길 수 있는 풀빌라를 찾는다면 그 요건에 맞추어야 할 것 같습니다. 우선적으로는 다른 사람들에게 간섭받지 않고 다른 사람들의 시선에 차단되는 풀빌라를 찾아야 할 것 같습니다. 그렇기 위해서는 시내 중심지에서는 조금 떨어진 사람들이 잘 다니지 않는 외곽에 위치해야 될 것 같습니다. 또한 황제라는 키워드에 맞추어서 최고급 시설도 갖추어져야 할 것 같습니다. 이러한 요건을 갖춘 풀빌라들을 두 군데 정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1.Villa J and B 

첫 번째로 추천드릴 빌라는 라오스의 수도 비엔티안에 위치하고 있으며 이 빌라를 추천드린 이유는 라오스의 수도 비엔티안에 위치한 왓타이 공항만이 인천공항과 김해공항에서 가는 비행기 노선이 비엔티안 공항뿐이기에 공항에서 가깝다는 점이 이동성에 있어서 불편함 없이 상대적으로 편리하다는 점이 있기 때문에 이곳을 선택하였습니다. 또한 빌라 자체에서 느껴지는 정겨운 감성과 직원들의 친절한 서비스와 건물 외벽과 내부의 깔끔하고 깨끗한 시설들과 전체적으로 안정적이고 편안한 분위기를 모두 갖춘 곳이기 때문에 이 빌라를 추천드렸습니다.


2. 비포선샤인 풀빌라 

두 번째로 추천드릴 빌라는 비포선샤인 풀빌라인데요 라오스 비엔티안은 골프투어로 제일 유명한 도시 중에 하나로써 이곳은 라오스에서 제일 퀄리티가 좋기로 알려진 골프장이 이곳 풀빌라에서부터 15~20분 정도 거리에 있어 골프를 즐기러 오시는 사장님들에게는 극 추천 드립니다. 외부는 독특한 구조물들로 가득하고 빌라 안은 대리석 바닥으로 이루어져 있어 고급진 분위기가 물씬 풍기며 내부의 전체적인 인테리어 또한 굉장히 프라이빗합니다. 그리고 또한 내부 청결 상태도 너무나도 양호하고 동료분들과 함께 낮에 골프를 치시고 또는 에코걸들과 함께 골프장에 가서 골프를 즐기고 저녁즈음 풀빌라로 돌아와서 에코걸들과 함께 파티도 하고 체력이 고갈이 되어 너무 힘드시다면 편안한 휴식을 취하기에 너무나도 충분한 빌라인 거 같습니다. 

댓글목록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4 건 - 1 페이지
번호
제목
글쓴이
최고관리자
2024-05-30
최고관리자
2024-05-30
최고관리자
2024-05-24
최고관리자
2024-05-23
게시판 전체검색
빠른상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