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오스 황제투어 현지 교민 길반장이 책임집니다 > 라오스 황제투어

본문 바로가기

라오스 황제투어

[유흥정보] 라오스 황제투어 현지 교민 길반장이 책임집니다

profile_image
최고관리자
2024-05-24 18:32 572 0

본문

b7ede80861c7aaf8f6c2d8fe26005cc8_1716543100_9479.jpg
 

안녕하십니까 오늘도 어김없이 찾아온 라오스 황제투어 전문가이자 라오스 밤문화 길잡이인 길반장 여러분들께 인사드립니다. 오늘의 중점 키워드는 라오스 황제투어입니다. 저는 황제라는 단어를 생각해 보면 많은 수식어가 떠오릅니다. 예를 들면 지존, 왕, 킹, 무소불의 권력자, 엄청난 대접, 등등 황제랑 연관된 단어들이 참 많은 것 같습니다. 이렇듯 황제는 세상 모든 것을 가진 사람으로서 신이 있다면 그 바로 밑에 있는 사람인 것 같습니다. 


오늘의 중점 키워드인 라오스 황제투어답게 황제처럼은 아니지만 황제에 버금가는 대우를 받는 투어 여행을 하는 과정에 있어서 질적으로나 양적으로 최상의 서비스를 받는 코스들을 종류별로 하나하나 차근차근 설명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저는 손님들을 많이 모셔본 가이드로써 그동안에 경험들을 바탕으로 말씀드리자면 공항에 도착한 손님들을 처음 마주하면 장시간 비행으로 인하여 조금은 지친 표정을 지으시는 손님들이 많았던 거 같습니다. 하지만 많이 지치고 체력적으로 조금은 힘든 상황 속에서도 새로운 곳에 발을 딛었다는 느낌을 받으시면서 설렘을 가득 안고 오십니다. 


원래 기대가 크면 실망도 크다는 말이 있습니다. 하지만 오늘 제가 추천드리는 라오스 황제투어는 저의 오랜 현지 가이드 경력을 토대로 전 일정 모두 손님들에게 그러한 실망감을 절대 안겨드리지 않겠다고 자부할 수 있습니다. 라오스 황제투어에 대하여 그동안에 손님들을 모시면서 손님들의 만족도를 토대로 최대한 객관적으로 라오스 황제투어에 대해서 전체적으로 안내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라오스 황제투어에는 여러 종류의 코스들이 있습니다. 코스 하나하나 설명을 드리기 전에 전체적인 라오스 황제투어 코스를 말씀드리자면 1. 가라오케 2. 마사지 3. 에코걸 투어 4. 풀빌라 에코걸 5. 라오스 클럽 6. 식당 등등 굵직한 코스로는 이렇게 있는데요 황제코스의 조건에 맞추기 위해서는 손님들이 직접 찾아보고 알아보는 불편함이 없어야 될 것 같습니다. 그렇기 위해선 제가 전 일정을 손님들의 투어 취향에 맞추어서 손님들이 원하시는 데로 최대한 맞추도록 하겠습니다. 


그리고 또한 황제투어의 조건 중에서 이동하는데 불편함이 없어야 된다고 생각하기 때문에 일정 중에 편리하게 손님들이 이동하실수 있도록 차량을 배차하여 손님들의 픽업을 도와드립니다. 처음 공항에 발을 딛는 순간부터 여행을 하시는 전 일정동안 전문 드라이버 기사가 배치되어 원하시는 각종 관광지 및 식당 등등 가시고자 하는 모든 곳들을 안전하고 편안하게 모실 수 있도록 도와드리겠습니다. 공항으로 돌아가시는 마지막 순간까지도 편안한 여행이 되시기 위하여 하나부터 열까지 세심하게 살펴드립니다. 이제 라오스 황제투어 코스들을 종류별로 하나하나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첫 번째로는 가라오케부터 설명드리도록 하겠습니다.

b7ede80861c7aaf8f6c2d8fe26005cc8_1716543114_5162.jpg
 


1. 가라오케 

가라오케란 KTV라고도 불리는 곳으로 한국의 룸살롱이라고 생각하시면 편하십니다. 모든 밤문화 및 유흥에서는 빠질 수 없는 코스가 가라오케 코스인데요. 라오스 비엔티안의 가라오케는 보통 한인 가라오케 3곳 현지 로컬 가라오케 10개 이상 베트남 가라오케 2곳 중국 가라오케 3곳 정도로 구분이 됩니다. 업소마다 차이가 있겠지만 보통 라오스의 가라오케는 한국의 쩜오와 기본 가라오케가 구별이 되듯이 업소마다 여러 스타일로 차이가 있습니다. 또한 라오스의 완전 소규모로 운영되는 가라오케업소는 그냥 맥주 시키는 만큼의 가격만 받는 곳도 있습니다. 이런 곳을 원하시는 손님들도 계시겠지만 저렴한 가격만큼 수질과 수량면에서는 확실히 떨어지는 게 사실입니다. 


상대적으로 소소한 가격과 많은 수량의 메콩 가라오케부터 24시간 운영되고 있는 베트남 스타일의 가라오케 그리고 한국의 쩜오처럼 시설과 수질 모두 최사의 클라쓰로 갖추어진 중국 가라오케까지 손님들의 원하시는 니즈에 맞추어 혹은 여행 경비에 맞추어서 즐기실 수 있습니다. 가라오케가 좋은 점은 아무래도 마담도 있고 가게 사장님들도 있기 때문에 아가씨의 마인드적인 부분에서 좋은 것 같습니다. 예를 들면 손님과 나간 후에 도망가거나 하는 불상사가 이루어지지 않도록 관리가 잘되는 곳이 확실히 가라오케인 것 같습니다. 


라오스 가라오케는 태국이나 베트남에 비해서는 가격적인 부분에서 확실히 저렴하지만 라오스의 다른 유흥들이 워낙에 저렴한 편이라서 가격적인 부분에서 동남아의 다른 나라들에 대비해서는 저렴하지만 라오스 내에서는 싼값이 아니라는 점 참고해 주시면 좋겠습니다. 전체적인 시스템과 서비스 상태 및 가격을 설명드리자면 주대는 100$부터라고 생각하시면 되시고 아가씨와 함께 2차 동행은 200$정도라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수질은 가라오케 업소마다 차이가 크고 수량 또한 업소마다 차이가 크고 통상적으로 정상적인 업소는 40명 이상부터 많으면 100명까지도 있습니다. 이렇게 라오스 황제투어 첫 번째 추천코스 라오스의 가라오케에 대해서 간략하게 설명드렸습니다. 라오스 황제투어를 계획하시고 계신 사장님들이라면 정말 필히 방문해야 할 장소라고 생각합니다.


2. 마사지

라오스 황제투어 코스중 또 다른 필수코스는 바로 마사지입니다. 여행을 하시다 보면 아침일찍부터 저녁늦게까지 분주하게 움직일때가 많은데요 그때 딱 쉬어가는 타이밍이 바로 마사지체험이 아닐듯 싶습니다. 라오스에는 많은 마사지샵들이 존재하고 또한 업소마다 차이점이 존재하지만 대표적인 건전마사지 추천샵은 이름이 조금 긴데 구글맵에 Lao Mekong Nail, Spa and Massage-Mixay치시면 바로 찾으실수 있으십니다. 이곳을 추천드린 이유는 라오스 황제투어 키워드에 맞게 시설적으로나 서비스적인 부분 그리고 가장 중요한 마사지의 퀄리티가 라오스에서는 손에 꼽을만큼 최상위 클라쓰의 마사지샵이기 때문입니다. 


그리도 두 군데 마사지샵을 더 추천드리자면 만다리나 스파와 제니 마사지 비엔티안 입니다. 이 두곳도 시설적인 부분이나 서비스적인 부분과 마사지의 퀄리티가 라오스에서 1티어급 마사지샵이기 때문입니다 건전 마사지 소개는 여기까지 하도록 하겠습니다. 오늘의 주제인 라오스 황제투어에 맞추어 지금부터는 변마를 이야기 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재미있는 점이 있는데요 다른 동남아 국가에서는 마사지의 가격이 싼편에 속하는데 라오스는 기타 밤문화 유흥들이 워낙에 저렴하다 보니 변마가 그리 저렴한 편은 아니며 수질 또한 좋은편입니다. 몇몇의 유명한 변마샵에서는 베트남 여성을 고용하며 일하고도 있습니다. 아무래도 마사지 라는게 시간은 그리 길지 않고 단발성으로 즐기는 코스이기 때문에 투어 도중에 가벼운 마음으로 부담없이 방문하시기에 좋을것 같습니다. 


3. 에코걸 투어 

라오스 황제투어 코스 중에 정말 빠지면 안 되는 필수코스를 소개해드리자면 바로 에코걸 서비스인데요 에코걸이란 에스코트걸로 여행을 하시는 동안에 통역사의 역할이나 현지인으로써의 현지 유명 관광지 투어 중 가이드의 역할 또한 수행하는 친구들입니다. 라오스 에코걸은 두 가지 코스로 이용하시는 것이 좋은데요 애초에 라오스 투어 중 에코걸과 함께 여기저기 동행하는 코스로 오시거나 아니면 에코걸 풀빌라 코스로 오시는 두 가지가 있습니다. 각각의 장점이 다르기 때문에 손님들의 취향에 맞추어서 여행 목적에 맞추어서 선택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만약에 라오스 에코걸 투어를 목적으로 오셨다면 에코걸이 직접 에스코트를 해주면서 하루 데이트를 하듯이 여행 가이드를 해주면서 같이 일정을 보내시게 되십니다. 라오스의 에코걸 투어가 좋은 점이 있다면 저도 전문 가이드이지만 에코걸과 함께하는 투어는 저 같은 가이드와 함께하는 투어랑은 아예 다르다고 할 수 있습니다. 가이드가 하는 역할을 뚜렷합니다. 손님들에게 좋은 곳을 소개해주고 손님들이 원하시는 곳들을 손님의 니즈에 맞추어 현지의 사정을 아는 만큼 안내해 주는 역할입니다. 


너무나도 편안하게 손님을 모시겠지만 에코걸 투어랑 비교했을 때는 아예 결이 다르다고 설명드릴 수가 있습니다. 에코걸과 함께 투어를 하시게 되신다면 한국인이 좋아하는 그런 곳이 아닌 보다 라오스에 깊고 젊은 라오스 사람들에게 인기 있는 그러한 장소들과 그러한 식당을 조금 더 깊숙하게 들어가실 수 있습니다. 그리고 남자분들이 여행 오셔서 남자 가이드에게 안내받는 것도 조금 서먹서먹할 것 같습니다. 하지만 에코걸 투어를 하신다면 마치 애인처럼 살갑게 곁에서 안내를 해주고 또한 밤까지 책임져줄 수 있기 때문에 색다른 경험을 선사해 드리기에는 충분할 것 같습니다.


4. 에코걸 풀빌라 

또 다른 라오스 에코걸 이용방법은 바로 풀빌라를 이용하시는 경우입니다. 풀빌라를 이용하시게 되시면 라오스 에코걸과 찐하게 즐기실 수 있습니다. 굳이 구태여 얼마만큼의 찐한지는 말씀드리지 않더라도 정말 추억에 남는 경험을 선사해드릴 수 있다고 자부할 수 있습니다. 일반 가라오케에서 노시는 것보다 더 깊고 더 찐하게 애초에 텐션이 높고 잘 노는 친구들이 많기 때문에 풀빌라에서 파티를 하실 때 정말 화려하고 재미있게 만들어 드릴 수가 있습니다. 라오스 에코걸은 대부분은 획수 제한이 없기에 정말 상식적인 변강쇠 선에서는 다 가능하십니다. 다만 24시간 내내 그러시지만 않으시면 되시니까 그런 부분은 크게 걱정하지 않으시고 만나시면 좋습니다. 이러한 최상의 코스인 에코걸 풀빌라 코스 또한 라오스 황제투어 코스 중에서는 빠지면 섭섭한 코스라고 생각됩니다.


5. 라오스 클럽 

라오스 클럽은 라오스에서 유일하게 시설 면에서 바라보았을 때 다른 동남아나라들의 클럽과 비교해도 전혀 손색없을 정도로 잘 되어 있습니다. 그 이유는 중국 자본 때문인데요. 이곳에서도 pr걸이라고 해서 함께 술도 마시고 같이 놀아주기도 하는 일종의 워킹걸들도 있고 수질 또한 아주 좋습니다. 수질이 당연하게 좋아야 하는 이유는 타 유흥에 비해 클럽이 제일 돈이 많이 든다고 합니다. 가드 팁도 줘야 하고 웨이터의 팁도 어느 정도는 챙겨줘야 하기 때문에 테이블 가격은 100만 킵 이상부터 책정되고 최고급 VIP자리는 500만 낍 이상도 있습니다. 또한 PR걸 가격은 일반 테이블에서 같이 노는 건 40불 이내에서 생각하시면 되고 같이 나가서 하룻밤을 보내는 건 150불 이상 부르기도 하며 여성마다 조금씩의 차이가 있습니다. 


대충 요약을 하자면 라오스 클럽은 라오스에서 제법 고급 유흥이다.라고 생각하시면 되실 거 같습니다. 물론 그냥 일어서서 먹는 스탠딩 테이블에서 맥주만 드신다면 가격을 거론할 필요 없이 매우 저렴합니다 사실 클럽은 라오스 황제투어코스 중에 넣을까 말까 하고 고민이 되었습니다. 하지만 클럽문화를 좋아하시는 손님들 또한 있기 때문에 소개를 해드렸습니다. 클럽문화를 좋아하시는 손님들께서는 라오스의 클럽을 방문하셔서 라오스만의 클럽 분위기를 느끼시는 것도 추천드립니다.


6. 식당 (총라오) 또는 PR걸바 

라오스 황제투어 코스 중 필수코스는 아닐지어도 그래도 라오스만이 가지고 있는 독특한 밤문화 이기 때문에 소개를 해드리는 것이 좋다고 생각하였습니다. 라오스에도 태국처럼 발달이 많이 된 것은 아니지만 라이브 무대를 감상하면서 식당에서 PR걸들이 있는 곳들이 많이 있습니다. 이런 곳 중에서는 PR걸들을 착석시켜서 PR걸들이 술도 따라주고 음식도 먹여주며 같이 마시고 드시면서 또 몇 군데 식당에서는 함께 나갈 수 있는 곳들도 있답니다. 하지만 대부분 이런 곳은 작업이 필요하시기에 여행을 오셨다면 음악도 즐길 겸 식사도 할 겸 해서 1~2번 정도 방문하시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여행기간이 길거나 작업에 있어서 자신 있고 능숙하신 형님들께서는 한번 도전해 보시는 것이 좋습니다.

b7ede80861c7aaf8f6c2d8fe26005cc8_1716543130_1375.jpg
 

댓글목록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4 건 - 1 페이지
번호
제목
글쓴이
최고관리자
2024-05-30
최고관리자
2024-05-24
최고관리자
2024-05-24
최고관리자
2024-05-24
게시판 전체검색
빠른상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