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엔티안 변마 교민들도 찾아가는 베스트 업체 top4 안내 > 라오스 붐붐마사지

본문 바로가기

라오스 붐붐마사지

[유흥정보] 비엔티안 변마 교민들도 찾아가는 베스트 업체 top4 안내

profile_image
최고관리자
2024-05-30 16:02 796 0

본문

5a8b3025967d42d9bd99d877430fe07f_1717052483_7324.jpg
 

안녕하십니까 사장님들 길반장이 또 찾아왔습니다. 라오스에 여행을 오고자 하시는 사장님들 이미 여행 중이신 사장님들 모두 환영합니다. 여행이란 참 듣기만 해도 가슴 떨리는 것 같아요. 우리가 동남아 여행을 가는 데에는 여러 가지 이유들이 있습니다. 첫 번째로 저렴한 비용도 있을 것이고 새로운 문화를 체험하시러도 가실 것이고요. 또한 다양한 관광지를 방문해보시고 싶으신 분들도 계실 겁니다. 그리고 또한 오늘의 중점 소개 내용인 밤문화를 체험하러 오시는 사장님들도 무척이나 많으신데요. 여러 사장님들이 동남아에 여행을 오신다면 빼놓을 수 없는 코스가 바로 마사지인 것 같습니다. 


제가 동남아에서 오랜 시간 가이드 및 밤문화 투어 실장으로 일하면서 느낀 여러 가지의 여행에 있어서 꿀팁을 드리고자 합니다. 소중한 시간을 내시어 큰맘 먹고 라오스의 수도 비엔티안까지 오셨는데 즐거운 시간과 잊지 못할 추억을 쌓으실 수 있게 또한 후회 없는 여행이 되실 수 있도록 도와드리고 싶은 마음에 최대한 객관적인 입장에서 설명을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동남아 하면 많은 여행지가 있습니다. 그중에서도 저는 지금 떠오르고 있는 신생여행지인 라오스의 중심 도시이자 라오스의 수도인 비엔티안을 추천드리고 싶습니다. 

5a8b3025967d42d9bd99d877430fe07f_1717052509_2872.jpg
 

베트남, 태국, 필리핀 등등 이러한 나라에 여행을 가시는 것도 좋습니다. 하지만 라오스 비엔티안은 휴양지 및 관광지로 유명하고 또한 지금 관광 도시로써 계속 발전을 하고 있는 장소로써 아무래도 마사지산업 또한 발전하고 있기 때문에 많은 마사지 업체들도 생겨나고 있습니다. 또한 라오스의 여자들은 동서양의 아름다운 외모가 적저 하게 섞여 전형적인 미인상이라고 볼 수 있습니다. 귀엽고 이쁜 얼굴에 뽀얀 피부 아담한 몸매에 비율은 또 얼마나 좋은지 보통적인 한국남자분들이 가장 선호할 여성상의 스타일이라고 말할 수 있습니다. 


저도 처음 라오스에 왔을 때 라오스 여자를 보고 적지 않게 놀랐는데요. 라오스라는 나라는 경제적으로 한국보다 어려운 게 현실이고 또한 동남아라는 나라에서 풍겨지는 이미지가 거무스름한 피부톤을 생각하였기 때문입니다. 그런데 와서 보니깐 정말 뽀얀 피부를 가진 여성들이 많은 겁니다. 한국여자에 비교했을 때도 전혀 뒤지지 않은 라오스 여자들이었어요. 상상했던 이미지랑은 많이 달라 조금 신선했습니다. 또한 여자들의 성격은 어떻습니까? 라오스 여자들은 한국여자와 다르게 참하고 남자에게 순종적이고 차분한 것이 특징입니다. 


이러한 라오스 여자들의 매력에 빠져서 저 길반장은 지금도 라오스 여자를 굉장히 좋아합니다. 이야기가 잠시 산으로 갈려고 했는데 다시 마사지에 대하여 이야기를 해보자면 마사지하면 흔히들 한국에서 많이 보실 수 있는 간판들에 타이 마사지, 또는 중국 황실마사지 등등 여러 가지 스타일의 마사지들이 있습니다. 라오스 또한 마사지 문화가 전통적으로 있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라오스 비엔티안에서 마사지를 받으신다면 충분히 만족하실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단 업체 선정을 잘하셔야 한다고 말씀드리고 싶습니다. 라오스는 일반 서민들도 가정집에서 손님들을 받아 마사지를 행하고 있기 때문에 이러한 형태의 마사지도 분명 매력이 있지만 마사지를 잘 못하는 마사지사 또는 마사지를 가라로 배운 사람들이 마사지를 해줄 수도 있기 때문에 참고하시길 바라겠습니다. 간단한 인사말을 마치고 본론으로 들어가자면 오늘의 중점 키워드는 "비엔티안 변마"입니다. 예 맞습니다. 라오스의 수도 비엔티안의 변마에 대해서 설명을 드리겠습니다. 


일단 비엔티안 변마라는 키워드 안에서 변마라는 단어가 생소하신 분들이 계실 거라 생각하고 변마에 대하여 간략하게 설명을 드리자면 변마란 변형된 마사지를 뜻하는 용어로써 즉 일반 건전 마사지가 아닌 붐붐행위를 할 수 있는 마사지샵입니다. 사실 한국에서 흔히 볼 수 있는 황실마사지 타이마사지 등등 한국 시내 유흥가 등지에서 많이들 간판이 보이셨을 거라고 생각합니다. 이러한 마사지샵도 대부분은 변마라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한국과 차원이 다른 붐붐 마사지가 가능한 비엔티안 변마샵이 준비되어 있으니 상담 주시어 많은 정보 받아 가시길 바라겠습니다. 단체여행 시 할인 혜택도 드리고 있으니 있으니 많은 문의 바랍니다. 사장님들께서는 보통 퇴근하고 금요일밤이나 주말에는 적적하지 않으십니까? 사장님들께서는 보통 쉬는 날에 한국에서 어떤 걸 하시면서 시간 보내시나요? 제 주변 분들을 보면 변마를 많이 받곤 합니다. 아무래도 밤문화 중에서는 가장 기본 베이스이고 하고 특별한 능력이 필요하지 않아도 무난하게 이용할 수 있는 플랫폼이라 생각합니다. 


아시다시피 가라오케나 오피 같은 경우는 약간 어색 어색한 감이 있습니다. 코스가 사실 명확하게 정해진 것도 아니고 내가 어떻게 하느냐에 따라 상대 여자 측에서 얼마나 해줄지가 자율적으로 결정되는 거여서 만약 말솜씨가 좋은 남자라면 괜찮을 수도 있는데 말솜씨가 부족한 분이라면 상당히 골치 아플 수 있습니다. 편하게 즐기러 왔는데 오히려 낯선 여자와 이야기를 해야 하는 상황이 펼쳐질 수 있습니다. 낯선 여자와의 어색한 대화는 상당히 골치 아플 것 같습니다. 


그런 측면에서 변마는 상당히 메리트가 있습니다. 일반 마사지를 받을 수 있는 장점도 있고 그리고 결국에 가장 큰 목적인 마무리까지 간편하게 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지요. 밤문화의 기본 플랫폼이라 할 수 있는 마사지는 딱히 대화가 필요하지 않습니다. 그냥 누워서 아픈 곳 말하면 관리사가 알아서 마사지를 해줍니다. 대화도 만약 해야 한다면 건강 위주로 말해도 충분히 다 이루어집니다. 마사지받으면 정신적으로 맑아지는 느낌도 들고 독소 배출, 노폐물 제거에도 도움이 되어서 좀 몸이 가뿐해집니다. 자연스럽게 잠들 수도 있고 대화하기 더 편할 수도 있습니다.


그런 측면에서 저 길반장은 라오스 비엔티안 변마를 소개하고자 합니다. 변마의 주목적은 붐붐인데 붐붐 마사지가 어떤 것인지는 사장님들도 대략 아실 겁니다. 사실 남자들은 이 마지막 단계가 중요합니다. 밤문화를 이용하는데 마지막 단계가 보장되지 않으면 이건 앙꼬 없는 찐빵입니다. 오히려 돈이 이중으로 나갈 수 있습니다. 어떻게든 해결을 해야 하니까요. 그러면 라오스 비엔티안 변마의 가장 큰 장점은 바로 이 붐붐이라 할 수 있습니다. 한국 같은 경우는 마사지를 받다 보면 불편한 점들이 몇 가지 있습니다. 

5a8b3025967d42d9bd99d877430fe07f_1717052518_8032.jpg
 

가장 첫 번째는 아가씨 선택입니다. 보통 오픈을 안 해줍니다. 우리가 마사지 실력도 중요하긴 하지만 형님들 아시다시피 예쁜 여성한테 마사지받는 것을 선호할 것입니다. 그런데 얼굴을 오픈 안 해준다고 하면 이건 머 랜덤박스에 돈을 붓는 격입니다. 혹시라도 폭탄 나오면 마사지를 아무리 잘한다고 해도 답이 없습니다. 환불도 안 해줍니다. 상당한 내상을 입은 사장님들이 계실 거라고 생각합니다. 하지만 라오스 비엔티안 변마에서는 오픈도 어느 정도 가능해요. 


누구한테 받는지를 처음부터 알아야 형님들 마음이 편안해지시겠죠? 또한 관리사 및 붐붐 아가씨 들도 최상급으로 세팅했습니다. 관리해 주는 사람 분들은 저희가 특별히 얼굴도 괜찮고 몸매도 괜찮으신 분들도 섭외를 하였습니다. 그래야 욕구도 생기고 설렘도 생기는 게 한국 남자의 심리니까요. 아마 만족하실 거라고 생각합니다. 마사지도 꽤 잘합니다. 한국에서는 형편없는 마사지도 많이 있는데 여기는 차원이 다르다고 자신 있게 말씀드릴 수 있습니다. 기본적으로 안마 전에 형님들이 어느 부분이 가장 불편한 지 의사소통을 해요. 한국인 매니저도 있어서 상담하는 데는 큰 어려움이 없습니다.


마사지를 받는 도중에 통증이 있을 시에는 한국말도 어느 정도 통하는 곳이 많기 때문에 한국인에게 받는다고 생각해도 좋습니다. 물론 실력 차이는 어마어마하죠? 그동안 컴퓨터나 육체적 노동하신 분들은 허리나 등이 상당히 아프셨을 거라 생각합니다. 여기 오시면 말끔하게 통증이 가라앉을 거예요. 몸이 가뿐해진 상태에서 비엔티안 변마의 하이라이트 붐붐을 하시면 아마 하늘을 걷는 기분이실 겁니다. 붐붐도 일반적인 붐붐과 다릅니다. 한국에서는 약간 각목인형과 하는 듯한 느낌도 받으셨을 겁니다. 


기본적인 안마 끝나면 그냥 감정이 아예 없는 목각인형이 들어와서 누워만 있는 사람도 많아요. 내가 돈을 냈는데 뭔가 내가 해줘야 하는 나에게 던져준 느낌도 드는 경우가 있습니다. 이곳은 다릅니다. 들어오는 라오스 아가씨 마인드 자체가 달라요. 사장님과 오늘밤을 함께하고자 하는 욕구가 가득합니다. 굉장히 적극적이에요. 한국 남자들을 좋아하는 라오스 여자들도 많아서 기본적으로 사장님들을 보면 매우 호의적일 거라 생각합니다. 처음 만난 사이이긴 해도 편안함도 있고 사장님이 리드하셔도 되고 리드당하셔도 됩니다. 


애들이 운동신경도 좋아서 음 거의 파라다이스입니다. 한국여자랑 안 하면 좀 느낌이 없지 않을까 싶은데 아닙니다. 오히려 한국 여자보다 더 좋을 수 있어요. 한국애들은 기본적으로 몸값이 세서 그런지 프라이드가 장난이 아닙니다. 터치 하나하나가 조심스러울 수 있어요. 우리가 같이 함께 하다 보면 자연스러운 터치도 들어가고 입도 맞출 수 있는데 한국에서는 아마 뺨싸다구 맞을 수도 있고 비용이 대폭 상승할 수 있어요. 하지만 라오스에서는 이 하나하나가 다 가능해서 눈치 보지 않으셔도 되고 그냥 자연스럽게 연인이 되었다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비용도 저렴해서 많은 장점이 있다고 봅니다.


변마의 가장 큰 장점이라고 한다면 단연 간편함이라고 생각합니다. 어찌 보면 비엔티안 변마도 밤문화입니다. 하지만 가라오케등과 같이 해가 지고 나서 방문을 하지 않아도 된다는 장점 또한 존재합니다. 제가 앞서 말씀드린 간편함이란 바로 이거라고 생각합니다. 낮에 보통 여기저기 비엔티안 현지의 맛집탐방이라든지 각종 역사 문화 유적지 및 관광랜드마크 등을 방문하시는 손님들이 많이 계실 겁니다. 그러다가 보면 몸이 조금 뻐근하고 마사지를 받고 싶을 때가 있지요 또한 그러면서 라오스 현지 여자를 느껴보시고 싶으실 때도 있으실 거라 생각합니다. 


그럴 때면 딱 비엔티안 변마를 체험하시는걸 강력 추천드립니다. 아무래도 현지 여행을 하시다 보면 아침부터 저녁까지 계속 여기저기 이모저모 구경하러 계속 도보로 이동하시는 경우가 많은데요 다리도 뻐근하고 허리도 뻐근하고 그리고 또한 시원하게 성적인 욕구까지 한 번에 다 가능한 비엔티안 변마를 여행 도중 2시간만 투자하시면 아주 끝판왕까지 즐기실 수 있으시니 제가 추천드리는 이유입니다. 가격 또한 다른 밤문화들을 체험하시는 거에 비하여 현저히 저렴하다고 할 수가 있습니다. 


가격적으로 부담도 덜 되고 또한 여행 도중 잠깐 짬을 내어 시간을 투자하셔도 되고 이러한 과정에서 마무리까지 다 해결 가능하니 가성비적으로도 끝내주는 선택지라고 생각합니다. 여기까지 비엔티안 변마에 대하여 설명을 드렸습니다. 더 궁금하신 내용이 있으시다면 주저하지 마시고 저 길반장에게 연락을 주신다면 최대한 제가 아는 정보들을 안내해 드리고 손님이 원하시는 니즈에 맞추어서 도와드리도록 노력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댓글목록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7 건 - 1 페이지
번호
제목
글쓴이
최고관리자
2024-05-30
최고관리자
2024-05-23
최고관리자
2024-05-23
최고관리자
2024-05-23
최고관리자
2024-05-22
최고관리자
2024-05-22
최고관리자
2024-05-22
게시판 전체검색
빠른상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