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엔티안 밤문화 총 정리 모든 놀거리 정보 안내 > 라오스 유흥

본문 바로가기

라오스 유흥

[유흥정보] 비엔티안 밤문화 총 정리 모든 놀거리 정보 안내

profile_image
최고관리자
2024-05-30 16:00 647 0

본문

5a8b3025967d42d9bd99d877430fe07f_1717052409_9918.jpg
 

사시사철 뜨거운 태양이 사라지지 않는 곳 아름다운 자연경관과 아름다운 여자들이 함께 공존하는 곳 라오스에 오신 모든 분들 진심으로 환영합니다. 저는 라오스의 밤문화 길잡이 길반장입니다. 오늘도 뜨끈뜨끈한 이야기로 찾아뵙게 되었습니다. 오늘 소개해드릴 이야기는요 라오스의 중심 라오스의 수도 라오스 제1의 도시 비엔티안 중에서도 비엔티안 밤문화에 대해서 설명을 드려보도록 하겠습니다. 



-비엔티안 소개 

라오스의 수도인 비엔티안은 황금빛 신전, 맑고 푸른 강, 그리고 매혹적인 시장으로 여행자들을 매료시키는 아름다운 도시 중 하나로 놀라운 황금빛 산전들이 많이 있습니다. 아름다운 건축물과 독특한 문화를 경험할 수 있으며 강가에서의 여유로운 산책, 강 위에서의 보트 여행은 비엔티안에서만 느낄 수 있는 특별한 경험을 느껴보실 수 있습니다. 추가로 비엔티안의 현지 시장은 다채로운 과일과 신선한 해산물, 그리고 고유의 공예품들로 가득 차있어 현지 시장에서의 즐거운 쇼핑은 라오스 비엔티안 문화를 보다 깊이 체험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으로 생각합니다. 


비엔티안 여행 일정 중에 자연과 잘 어울리는 다양한 레저 활동도 가능한데요 강래프팅, 트레킹, 같은 활동도 즐기실 수 있고 강가에서 휴식을 즐길 수 있는 활동도 있습니다. 이런 아름다운 비엔티안에 밤문화는 무엇 무엇이 있을까요? 하고 궁금하기도 하시고 이런 아름다운 비엔티안에 밤문화도 존재를 할까요? 하고 궁금하신 분들도 많이 계실 거라고 생각합니다. 예 오늘의 키워드 비엔티안 밤문화를 소개하기 이전에 잠시 비엔티안에 대하여 간략하게 설명을 해 보았습니다. 지금부터는 비엔티안 밤문화의 종류들과 비엔티안 밤문화 특징들 및 비엔티안 여자들을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비엔티안 술집문화 

비엔티안 밤문화중 첫 번째 비엔티안 술집문화에 대해서 설명드리겠습니다. 비엔티안은 라오스의 수도답게 외국인들도 많고 산업발달도 다른 라오스의 도시들보다 많이 되어있고 또한 대학교도 많이 있기 때문에 인구도 라오스에서 제일 많습니다. 또한 비엔티안은 라오스에서 유일하게 한국의 인천공항과 김해공항과도 노선이 있는 왓타이 공항이 존재하기 때문에 한국인 여행자분들이 무조건으로 방문을 해야 하는 곳으로 모든 즐길거리가 다른 타 도시들에 비하여 비교적 많이 존재하지만 그중에서도 한국인들 및 외국인들이 많이 찾는 술집들도 많이 존재를 하고 있습니다. 이번 글에서는 한국인들과 외국인들이 많이 찾는 라오스만이 가지고 있는 독특한 술집문화에 대하여 설명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밤문화중에 빠질 수 없는 부분이 바로 술집문화인데요 거리를 걷다 보면 여러 가지 휘황찬란한 술집들에 아리따운 아가씨가 많이 있는 곳을 찾게 되는 것이 비엔티안 밤문화 손님들이 원하시는 곳이라고 생각합니다. 


라오스 비엔티안에는 이런 술집들이 많이 있습니다. 바로 이름하여 pr걸 술집 이라고도 불리는 곳인데요 pr걸이란 술집에서 상주하고 있는 아가씨들을 옆에 착석시켜서 손님에게 술을 따라주고 음식도 먹여주고 같이 술도 먹고 음식도 먹고 하는 아가씨들인데 pr걸 술집의 아가씨들은 10~20명 정도 술집에서 상주를 하고 있어 손님들이 한 명 초이스를 한 뒤에 착석을 시키고 일정 부분 TC비용을 지불하는 시스템입니다. 또한 pr걸술집은 우리나라나 보통 다른 주변국가들에 많이 존재하고 있는 일종의 토킹바하고는 많은 차이점이 있습니다. 토킹바에는 술과 간단한 마른안주뿐이 없지만 그리고 자리도 불편하게 높은 의자와 긴 테이블에 앞에 마주 보며 아가씨가 있지만 pr걸술집은 일반 식당 및 일반 술집처럼 되어있어 편안하게 앉은 다음에 다양한 음식들과 다양한 술들 또한 준비가 되어있기 때문에 굳이 2차를 나가지 않고 편안하게 식사와 술을 같이 할 수 있고 옆에 아가씨와도 대화하면서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가 있습니다.



-비엔티안 클럽문화 

비엔티안 밤문화중에서 빠질 수 없는 곳이 또 있습니다. 바로 클럽입니다. 비엔티안에는 여러 클럽들이 많이 있는데요 그중에서 대표적으로 몇 군데 추천을 해드리겠습니다. 



1. 하트비트 클럽 

하트비트 클럽은 비엔티안에서 인기가 많은 클럽 중 하나로 특히 요즘 신세대들 사이에서 큰 인기를 끌고 있습니다. 이 클럽은 현지 대학생 및 현지 젊은 친구들의 단골 모임장소 이기도 합니다. 순수한 클럽문화 그 자체를 느끼고 싶으시다면 하트비트 클럽이 제격입니다. 클럽의 분위기는 젊고 활기차며, 다양한 음악 장르를 즐기실 수 있습니다. 하트비트의 클럽 DJ는 현지인기곡부터 국제적인 팝 음악 및 K팝까지도 다양한 음악을 선보여 클럽의 분위기를 한층 더 활기차게 만듭니다. 하트비트 클럽을 통해 라오스의 젊은 사람들의 문화와 음악을 직접적으로 체험하실 수 있으시며 비엔티안 로컬 사람들과 교류할 수 있는 기회도 제공이 되는 것 같습니다. 


클럽은 대학교가 주변에 위치하고 있어서 대학생들과 청년 직장인들이 자주 찾는 장소 중 하나로, 클럽 내부는 항상 에너지 넘치는 분위기로 가득합니다. 주로 평일에는 밤 12시경, 주말에는 10:30~11시경이 가장 사람들이 많고 활기를 띠는 시간대입니다. 클럽에서 맥주를 드실 때 보통은 6캔단위로 주문하지만 필요에 따라서 한 캔씩 주문하는 것 또한 가능합니다. 맥주 한 캔의 가격은 15,000낍으로 가격 또한 매우 저렴한 가격으로 부담 없이 즐기실 수 있습니다. 하트비트 클럽은 비엔티안 밤문화를 체험하고 비엔티안의 젊은 사람들의 유흥 문화를 직접 느끼실 수 있는 좋은 장소입니다. 특히 현지 대학생들과 현지 젊은 사람들과 교류하시고 싶으시다면 하트비트클럽을 추천합니다.



2.home 클럽 

home 클럽 또한 비엔티안 밤문화를 체험하기에 좋은 장소라고 생각합니다. 홈 클럽은 비엔티안에서 잘 알려져 있는 클럽 중에 하나로써 현지 청년들과 여행객들에게 인기 있는 클럽입니다. 이 클럽은 독특한 분위기와 활기찬 밤문화로 유명하고, 비엔티안에서 밤을 즐기려고 오는 사람들이 아주 많습니다. 홈 클럽은 여성 직원들이 주로 근무하며, 남성 고객들은 주로 데이트 상대를 찾아 방문하는 경향이 있습니다. 데이트라고 표현을 하였지만 실상은 워킹걸들을 자리에 착석시키는 시스템입니다. 


TC비용은 합의를 통해 이루어지지만 보통은 40만 낍~60만 낍(2만 5천 원~3만 5천 원) 정도로 형성이 되어있습니다. 최근 몇 년 동안은 이 비용이 상승했다고도 알려져 있습니다. 클럽 내부 분위기는 매우 활기찬 분위기로 DJ의 음악이 분위기를 띄우는데 큰 역할을 합니다. 다양한 국적의 여러 나라 사람들이 모여 다른 문화와 스타일을 경험하는 곳으로 홈 클럽만의 특별한 매력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홈 클럽을 방문하시기 좋은 시간대는 저녁 7시에서 9시 사이가 좋으며, 밤 10시가 되면 다른 장소로 이동하는 손님이 많아집니다. 



3. 마리나클럽 

마리나 클럽은 비엔티안에서 열띤 밤문화와 현지 상류층 문화를 경험하고자 하는 사람들을 위한 고급스러운 클럽으로, 이 도시에서 귀한 명성을 지닌 곳 중 하나입니다. 최근 여러 블로그와 매체에서도 자주 언급되어 큰 인기를 끌고 있으며, 비엔티안의 밤을 더욱 특별하게 만들어줄 최고의 장소 중 하나로 꼽힙니다. 클럽 내부는 세련되고 현대적인 디자인으로 장식되어 있어 고급스러운 분위기를 자아냅니다. 최신 음악과 함께 현지 문화와 역동적인 엔터테이너를 즐기고 싶다면, 마리나 클럽은 비엔티안에서의 밤을 더욱 특별하게 만들어줄 최상의 장소중 하나입니다. 


이곳에서 여유롭고 즐거운 시간을 보내며, 현지 상류층 문화를 간접적으로 체험하고자 하는 분들에게 강력히 추천합니다. 마리나 클럽은 모든 여행자에게 부합하는 곳은 아닐 수 있으므로, 클럽을 방문하기 전에 신중한 고려가 필요할 것으로 생각됩니다. 클럽의 분위기는 자신의 목적을 생각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현지 문화와 상호작용하는 방법을 알아가고 이해하는 것이 필요하다고 생각합니다. 클럽은 현지인들이 자주 찾는 장소이므로, 그들의 문화와 관습을 존중하고 적절하게 매너를 갖추는 것이 중요한 것 같습니다. 마리나 클럽은 비엔티안에서 상류층 문화를 경험하고 현지 비엔티안 밤문화를 체험하시고 교류하고 싶은 여행자들에게 매력적인 장소일 수 있습니다. 고급스러운 분위기와 현지 비엔티안 밤문화생활을 체험하고자 하시는 분들에게 흥미로운 장소 중 하나입니다. 


5a8b3025967d42d9bd99d877430fe07f_1717052441_7057.jpg
 

-KTV 

비엔티안 밤문화중 빼놓지 말아야 할 필수코스 중 하나인 것은 KTV체험인 것 같습니다. KTV란 무엇이냐 하고 생소하신 분들도 있으실 테니 KTV에 대하여 간단하게 설명드리도록 하겠습니다. KTV는 한국식 노래방이란 뜻으로 우리들에겐 흔히 가라오케라고 불립니다. 비엔티안 밤문화 체험 중에 빠질 수 없는 가라오케 방문을 추천드립니다. 이곳은 한국식 노래방이라고 해서 우리가 흔히 알고 있는 그냥 노래방이 아닌 화려한 시설에 최신식 노래방 기기와 업소에 출근하고 상주하고 있는 수많은 현지 비엔티안 아가씨들과 맛 좋은 음식들과 다양한 술들이 다 준비가 되어있는 말 그대로 음주가무와 여자를 모두 즐길 수 있는 곳으로써 많은 가라오케업소들이 있지만 대표적인 비엔티안에 최고급 가라오케업소 한 곳을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디플러스 가라오케 

디 플러스는 클럽인데 현재 라오스에서 가장 인기 있는 클럽으로 모두에게 인정을 받고 있는 클럽입니다. 이런 클럽에서 운영하고 있는 KTV가 디플러스 KTV인데 어러 한 고급 클럽에서 운영하고 있는 KTV는 어떤 수준일지 궁금하실 겁니다. 디플러스 가라오케는 클럽 2층에 위치하고 있으며 비엔티안의 그 어느 곳보다 고급스럽습니다. 일반적인 레벨의 가라오케와는 레벨이 다른 곳이라고 말씀드리겠습니다. 그만큼 퀄리티가 있기 때문에 다른 곳보다는 금액이 3~4배는 더 나가는 곳으로 지갑이 조금 부담스러울 수도 있지만 보통의 가라오케에 지치신 분이라면 이곳을 강추드립니다. 


가라오케 룸들을 방마다 다른 디자인을 가지고 있어서 고르는 재미가 있는 곳이기도 합니다. 오늘은 어떤 룸이 나올까? 하는 느낌일까요? 룸도 넓기 때문에 좁아서 갑갑하다 이런 느낌은 전혀 없습니다. 라오스 비엔티안 밤문화 여행을 오셨다면 이런 곳에서도 한번 술을 한잔 해보아야 비엔티안 밤문화를 체험했다고 말할 수 있지 않을까요? 이 가라오케의 오픈 시간은 오후 8시부터 새벽 2시까지입니다. 새벽 늦게 도착하면 수량이 많이 부족하기에 저녁을 드시고 바로 방문하시는 걸 추천드립니다. 


라오스 비엔티안 밤문화에 대한 이야기를 잠깐 해드리자면 아직까지 크게 밤이 발달한 곳은 아닙니다. 그래서 식당들은 대부분 오후 10시에 문을 닫고 바 같은 곳들도 12시에 문을 닫습니다. 가라오케는 어떨까요? 마찬가지로 보통 밤 12시에 모두 닫습니다. 이렇게 문을 닫는 시간이 이르다 보니 모두들 이른 시간에 KTV를 방문해서 노래를 부르며 즐기는 것입니다. 아마도 아직까지는 라오스라는 나라가 개방이 많이 되어 있지 않고 밤 12시 이후에는 많은 사람들이 없기 때문에 계속 문을 열어도 손님이 오지 않아서 밤문화가 빨리빨리 시작되는 것이 아닌가 생각해 봅니다.


5a8b3025967d42d9bd99d877430fe07f_1717052449_3211.jpg
 

댓글목록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9 건 - 1 페이지
번호
제목
글쓴이
최고관리자
2024-05-30
최고관리자
2024-05-30
최고관리자
2024-05-30
최고관리자
2024-05-24
최고관리자
2024-05-23
최고관리자
2024-05-23
최고관리자
2024-05-23
최고관리자
2024-05-22
최고관리자
2024-05-22
게시판 전체검색
빠른상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