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엔티안 산지앙 가라오케 길반장 생생 후기 > 라오스 가라오케

본문 바로가기

라오스 가라오케

[업체정보] 비엔티안 산지앙 가라오케 길반장 생생 후기

profile_image
최고관리자
2024-05-27 19:21 434 0

본문

9effe47eca16f83a20dcf9d2e5aad674_1716805277_9908.jpg
 

라오스의 밤문화 길잡이 길반장이 라오스에 오신 모든 사장님들께 인사 올립니다. 오늘은 라오스 가라오케에 대한 저의 후기담을 설명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라오스에 오시는 사장님들이라면 꼭 들려야 할 곳이 있습니다. 바로 가라오케입니다. 한국에서는 괜찮은 가라오케가 요즘 많이 없어지는 추세라 아마 고달파하시는 사장님들이 많으실 것 같아요. 라오스는 비엔티안은 안정적인 시스템을 유지하고 있어서 여행 계획이 있으신 사장님들은 꼭 들리시길 추천드립니다. 


라오스는 비엔티안이나 방비엥, 루앙프라방 이렇게 3개의 도시가 유명한데 그중에서도 비엔티안의 밤문화 문화는 뛰어나다고 볼 수 있어요. 관광지 느낌이 강해서 업체 사람들 역시 이곳으로 많이 집중하고 있고 만족도 역시 올라갈 수밖에 없습니다. 라오스에서 내로라하는 여자들이 비엔티안에 모이기 때문에 저희는 질 좋은 서비스를 한국 사장님들에게 제공하고 있습니다. 가라오케와 일반 노래방에 대한 차이점을 제대로 인식하지 못하는 분들도 있지만 한 번 와보시면 어떤 점이 다른지 바로 느껴보실 수가 있습니다. 


노래방에서는 노래만 부르지만 가라오케에서는 노래와 술, 연애 모두 가능합니다. 즉 조금 더 자유로운 분위기를 연출하실 수 있습니다. 한국의 경우 약간의 눈치가 보일 수도 있는데 라오스 비엔티안은 워낙 문화 자체가 프리해서 원하시는 부분 모두를 충족할 수 있습니다. 라오스에 오시면 헌팅에 대한 욕구가 생기실 수 있는데 예상보다 성공률이 낮은 편입니다. 해외여행까지 왔는데 바람맞는다면 기분이 참 애매할 수 있어요. 차라리 그럴 때는 라오스 비엔티안 가라오케에 오셔서 무조건 성공가능한 헌팅을 추진해 보는 게 좋을 수 있어요. 


하지만 워낙 많은 가라오케 업체가 있기 때문에 미리 파악하는 것이 중요하겠죠. 길반장이 라오스 대표적인 가라오케 업소를 소개해드릴 테니 잘 읽어보시고 어떤 곳이 사장님들에게 잘 맞는지 파악해 보시면 좋겠어요. 제가 모든 내용을 다 적기에는 현실적으로 어려운 점이 있어서 문의사항이 있다면 길반장에게 연락해 주시는 것도 괜찮습니다. 아마 제가 소개해드리는 업체만 잘 기억하셔도 이번 라오스 비엔티안 여행은 성공하실 거예요.


9effe47eca16f83a20dcf9d2e5aad674_1716805330_7238.jpg
 

오늘 소개해드릴 비엔티안 산지앙 가라오케는 비엔티안의 차이나 타운에 위치하고 있는 가라오케입니다. 가라오케 건물은 산지앙 호텔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이곳을 운영하고 계시는 사장님은 중국인 사장님이며 그렇기 때문에 이곳 매니저들이 중국어를 할 줄 압니다. 저도 중국어는 약간 할 줄 알아서 술값을 세팅하는 데에는 문제없이 대화가 통했습니다. 산지앙 가라오케의 시스템을 살펴보자면 우선 여기는 특이한 것이. 아가씨는 초이스 하고 방 전담 여자 종업원이 술자리가 끝날 때까지 룸 안에서 상주합니다. 


종업원 TC는 청구되지 않으니 걱정하지 않으셔도 됩니다. 그리고 이곳의 영업시간은 밤 8시에 시작을 합니다. 저는 7시에 가서 기다리다 7시 30분에 초이스 시간이 일러 8명이 들어와서 제가 중국어로 중국어 할 줄 아는 사람? 하고 했더니 한 명 손들어서 그 친구를 바로 초이스 했습니다. 한국노래방 기계도 가져다가 세팅을 해줍니다. 제가 먼저 한국노래를 부르고 기계를 바꾸어서 종업원 하고 아가씨는 중국노래 라오스 노래 다 부릅니다. 주사위 게임도 하고 재밌게 놀고 숙소로 왔습니다. 


주대와 롱타임 가격은 혼자 갈 때 토탈 180불 정도 생각하시면 됩니다. 이곳은 처음 메뉴가격이 중국돈으로 매겨져 있는데 아마 중국인 사장님이 운영을 하는 곳이다 보니 중국인 관광객들 또한 많이 찾는 업소라서 그런 것 같습니다. 저는 그 당시에 라오스 낍이 없어서 달러로 결제했습니다. 보통은 한국인 사장님이 운영하시는 가라오케는 라오스 로컬 가라오케에 가는데 이번에는 조금 신선하게 중국인 사장님이 운영하는 산지앙 가라오케로 갔었습니다. 다른 곳 보다도 재미있게 즐기고 논 것 같습니다. 이곳 산지앙 가라오케는 태국어 중국어 라오어 되시면 재미있게 노실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산지앙 가라오케의 전체적인 시스템을 설명드리자면 일단 중국인 사장님이 운영을 하는 곳으로 직원들의 중국어 구사능력이 어느 정도 되는 부분이고 또한 오픈시간은 8시에 시작이며 빨리 초이스를 하면 아가씨들이 조금밖에 안 들어오므로 초이스를 많이 보시고 싶은 사장님들은 미리 저 길반장에게 사전 예약을 하시고 아가씨들이 모두 출근을 한 시간인 8시에 초이스를 보시는 것이 좋으시고 사전에 예약을 하지 않고 바로 방문 시 하게 되시면 초이스 보실 때 사전 예약을 하신 다른 손님들보다 뒷 순서가 되실 수 있으시니 이점 참고 부탁드립니다. 


또한 너무 늦게 방문하시면 아가씨들이 초이스를 모두 마치거나 퇴근을 할 경우가 있어 많은 아가씨들을 초이스를 보기 힘드시니 이점 또한 참고 부탁드립니다. 가장 적당한 시간이 8시 정도이며 사전 예약을 하고 방문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그리고 또한 주대와 아가씨 롱타임 모두 포함한 가격은 200$정도이며 산지앙 가라오케의 특이점이라고 할 수 있는 부분은 초이스를 마치고 착석을 한 아가씨 외에 룸담당 여종업원이 따로 방 안에서 그 방을 전담하는 것으로 술자리가 끝이 난 후에도 룸 안에서 상주한다는 점이고 중국인 사장님이 운영하시다 보니 계산을 하실 때 중국위안도 받는다는 점 참고해 주시면 좋겠습니다.



라오스 비엔티안에서는 사실 밤문화 즐길거리가 아주 많습니다. 그중 제가 가라오케를 추천드리는 이유는 비엔티안의 밤문화중 가장 한국적인 스타일이라 할 수 있기 때문입니다. 사실 특별함을 원하시는 사장님들께서는 가라오케는 한국에도 있기 때문에 특별함이 덜 하실 수도 있다고 생각하시는 분들도 분명 계실 겁니다. 그렇다면 왜 길반장이 가라오케를 추천드리겠습니까? 우선적으로는 비용입니다. 한국은 가라오케 비용이 아시다시피 상당히 비싸지요. 시간당으로 계산을 하고 술값도 상당히 비싸서 놀기에는 좋긴 한데 조금 부담이 가는 건 사실입니다. 이쁜 친구라도 나오던가 아니면 마인드적으로 괜찮은 친구라도 나와야 좋은데 한국에 있는 가라오케에서는 이럴 확률 또한 현저히 낮습니다. 하지만 이곳 라오스 비엔티안으로 오신다면 그간에 가격적으로 우려하셨던 부분이 말끔하게 없어질 수가 있습니다. 


전체적으로 라오스의 내수 시장 물가 자체가 한국보다는 훨씬 저렴하다 보니 가라오케 비용 역시 한국하고 비교한다면 상당히 저렴합니다. 술값 또한 최대한 거품을 뺀 상태로 제공해드리고 있기 때문에 사장님들의 부담을 최대한으로 덜어드리고자 노력하는 저 길반장입니다. 그렇다면 비엔티안에서 가라오케를 찾을 때는 어떤 부분이 중요할까요? 예 비용보다는 사실 수질이 훨씬 중요하다고 할 수 있습니다. 비엔티안의 어느 가라오케 업소를 가시더라도 가격은 기본적으로 저렴하기 때문에 이왕지사 가실꺼라면 예쁜 친구들을 만나실 수 있는 혹은 서비스적 마인드가 좋은 친구들을 만날 수 있는 장소를 선택하시는 것이 바람직합니다. 


이를 위하여 저 길반장은 아가씨들의 수질이 좋은 가라오케에 손님들을 최대한 모시려고 노력하고 있습니다. 기본적으로 사장님들이 좋아하시는 여성의 스타일이 대략적으로 어떤 것인지 알기 때문에 여자친구를 고른다는 심정으로 아가씨들의 수질이 좋은 업소를 항상 물색하고 있습니다. 혹시라도 사장님들 마음을 다치게 하거나 매너가 없는 여성일 경우 즉각적으로 조치 또한 하고 있는 저 길반장이기 때문에 보다 좋은 만족감을 누리실 수 있다고 자부합니다. 라오스 여자들은 대부분 붙임성도 좋고 성격도 좋아서 가라오케에서 일하는 여성들 또한 이러한 성향을 가지고 있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제가 소개해드리는 가라오케에 오신다면 후회는 안 하실 겁니다. 그에 더해서 사장님들이 이 글을 보시고 오실 경우에는 저 길반장이 그래도 다른 곳들보다는 어떻게든 가격적으로 손해안보시고 서비스적으로도 손해를 안보실수 있고 최상의 서비스를 받으실 수 있도록 노력하고 있으니 많이들 연락 주시면 감사드리겠습니다.



라오스 비엔티안에는 제가 소개해드리는 곳 말고도 가라오케 업소들이 많이 있습니다. 하지만 사장님들을 위해서 말씀드리자면 되도록이면 로컬은 안 가시길 권해드립니다. 왜냐하면 한국인 사장님이 운영하거나 한국교민분들이랑 손이 닿고 있지 않은 로컬업소들은 치안을 장담하기가 어렵습니다. 라오스라는 나라는 보통적으로 영어도 잘 통하지 않기 때문에 괜히 사장님들이 곤경 한 상황에 처하시기보다는 저 길반장이 소개해드리는 안전한 가라오케 업소를 찾아보셨으면 좋겠습니다. 


저 길반장을 통해서 알아보시면 상담이나 예약 과정이 깔끔하고 서비스 및 구성도 최대한 우리 한국남자들 스타일에 맞추어 놓았기에 만족도 또한 좋으십니다. 특히 한국인 사장님이 운영하는 가라오케는 시설 면에서 가장 좋습니다. 인테리어는 굉장히 화려하면서도 깔끔해서 아마 보시면 놀라실 수도 있을 거라고 생각합니다.



그다음에 비엔티안 가라오케를 추천드리는 또 한 가지 이유는 역시 라오스 여성들의 외모, 몸매라고 할 수 있습니다. 라오스 같은 경우는 한국하고 음식 문화 등도 요즘 공유되는 점이 많으며 최근에는 더욱이나 한국 아이돌 문화 혹은 K드라마 영향을 젊은 사람들이 많이 받았기 때문에 라오스는 지금 한류 열풍이 아주 뜨겁다고 할 수 있습니다. 또한 한국 아이돌 문화 전파로 인해서 이들 사이에서는 지금 한국의 화장법이 급속도로 공유가 되고 있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다른 나라 여성들 보다는 라오스 여성들이 한국남자들의 취향에 좀 더 알맞을 가능성이 높지요. 


외모가 부족한 남자라 할지라도 한국 남자라고 하면 선망의 대상으로 보고 동경의 대상으로 바라보고 있습니다. 이러한 라오스 여성들의 시선이 있기에 이곳에 와서는 자신감을 충분히 가지셔도 괜찮다고 말씀드릴 수 있습니다.


9effe47eca16f83a20dcf9d2e5aad674_1716805403_0378.jpg
 

마지막으로는 비엔티안 가라오케는 경쟁 시스템이 잘 갖추어져 있다고 말씀드릴 수 있습니다. 한국 가라오케를 가신 분들은 다녀보셔서 잘 아시리라 생각되는 부분이 흔히 폭탄이라고 불리는 여자들이 생각보다 많이 있습니다. 이러한 폭탄들을 잘 피해야 하는데 한 두 명이 아니다 보니 마음의 상처도 종종 입으셨을 거라고 생각합니다. 그러나 라오스는 경쟁 시스템이 잘 갖추어져 있습니다. 비엔티안의 경우 가라오케 관련 업종에서 일하고자 하는 여성들이 상당히 많이 있습니다. 수입도 괜찮고 매너가 좋은 한국남자를 만날 수 있다는 것이 그들 사이에서는 장점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그러다 보니 조금이라도 밉상 짓, 또는 여우 짓을 하거나 외모가 많이 떨어지는 여성들은 업소의 입장에서도 채용하지 않아도 큰 타격이 없습니다. 다른 멘탈 좋고 이쁜 여성들이 많이 있기 때문이지요. 그러면 어떻게 되겠습니까 자연스럽게 수질 관리가 잘 이루어집니다. 라오스 가라오케에 오신다면 폭탄을 만날 가능성이 없으니 사장님들 입장에서도 걱정하지 않으셔도 됩니다.



전체적으로 비엔티안 가라오케는 한국과 비슷해 보이나 실제 만족도는 한국에 비하여 상당한 좋다고 할 수가 있습니다. 시스템은 한국화 하되 여자들의 외모와 마인드는 끌어올리면서 동시에 비용은 내리고 서비스는 최상으로 받으실 수 있기에 저 길반장이 도와드리겠습니다.

댓글목록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12 건 - 1 페이지
번호
제목
글쓴이
최고관리자
2024-05-30
최고관리자
2024-05-27
최고관리자
2024-05-27
최고관리자
2024-05-24
최고관리자
2024-05-24
최고관리자
2024-05-24
최고관리자
2024-05-24
최고관리자
2024-05-24
최고관리자
2024-05-23
최고관리자
2024-05-23
최고관리자
2024-05-23
최고관리자
2024-05-23
게시판 전체검색
빠른상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