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엔티안 가라오케 교민들도 가는 TOP3 업체 추천 안내 > 라오스 가라오케

본문 바로가기

라오스 가라오케

[유흥정보] 비엔티안 가라오케 교민들도 가는 TOP3 업체 추천 안내

profile_image
최고관리자
2024-05-24 18:38 1,270 0

본문

b7ede80861c7aaf8f6c2d8fe26005cc8_1716543484_1617.jpg
 

오늘 소개해드릴 이야기는요 라오스 밤문화 중에서도 저 길반장이 거주하고 있는 비엔티안 가라오케에 대해서 설명을 드리고자 합니다. 


가라오케란 다들 아실 거라 생각됩니다. 하지만 생소하신 분들 또한 계실 거라고 생각합니다. 그렇기 때문에 저 길반장이 조금의 설명을 드리자면 가라오케는 한국식 노래방으로 흔히들 KTV라고도 불립니다. 쉽게 생각하여서 한국에서 유흥가 거리를 돌아다니시다 보면 노래궁 혹은 룸클럽 등등 노래방 처럼 되어있는 시설들이라고 생각하시면 편합니다. 이러한 비엔티안 가라오케의 시스템을 간략히 살펴보자면 우선 사전에 저 길반장을 통해서 예약을 주시면 약속된 시간에 비엔티안 가라오케 업소를 방문하셔서 직원들의 도움으로 룸으로 들어가셔서 가라오케 내에 상주하고 있는 아가씨들을 초이스를 보시고 선택을 마치신다음에 술을 시키시고 맛있는 음식과 술을 음악에 곁들여 이쁜 여성과 함께 즐기시는 장소입니다. 


바로 비엔티안 가라오케입니다. 제가 왜 비엔티안을 추천을 할까요? 라오스의 수도 비엔티안은 따뜻한 기온과 저렴한 물가가 특징으로 이곳은 한국인 관광객들을 위한 밤문화가 잘 형성이 되어있습니다. 솔직히 우리가 유럽이나 미국등 선진국가에서는 밤문화를 즐기기란 불가능한 건 아니지만 정말 쉽지 않습니다. 왜냐하면 물가도 비싸고 문화도 한국과는 달라서 막상 가면 즐기시기가 힘듭니다. 하지만 비엔티안의 경우는 현재 떠오르는 밤문화의 핫스팟이라고 표현할 수 있습니다. 


라오스의 여성들은 한국인들과 외모도 비슷한 사람들이 많고 한국인들에게 호감도 많이 가지고 있고 또한 배려심과, 좋은 마인드 덕분에 한국 남자분들에게 만족감을 주기에 충분합니다. 이러한 밤문화들 중에서 가장 한국적인 스타일의 밤문화 유흥이라고 할 수 있는 비엔티안 가라오케에 대해서 소개해드리겠습니다. 사실 가라오케는 한국에도 있어서 특별함이 덜 할 수도 있다고 생각하시는 분들이 계실 것 같습니다. 그러면 왜 저 길반장이 가라오케를 추천드릴까요? 그것은 바로 우선적으로 비용에 있어서입니다. 


한국의 가라오케는 다들 아시다시피 상당히 비쌉니다. 시간당으로 계산이 되고 술값도 굉장히 비싸서 분명 놀기는 노는데 뭔가 조금 찝찝한 기분이 드는 건 숨길수가 없습니다. 이쁜 친구라도 나오던가 혹은 마인드가 좋은 친구라도 나와야 돈이 굳을 수가 있는데 한국업소녀들을 바라보았을 때는 이런 확률은 현저히 낮다고 생각합니다. 하지만 이곳 비엔티안으로 오신다면 그간 가라오케를 이용하시면서 비용에 대한 우려가 말끔히 없어질 수가 있습니다. 비엔티안 자체 내수 물가가 한국보다 훨씬 낮기 때문에 가라오케 비용 또한 상당히 저렴한 것이 특징입니다. 술값 또한 최대한 거품을 뺀 가격으로 제공하고 있기 때문에 사장님들의 부담을 최대한 덜어드리고자 노력하는 저 길반장입니다.


그렇다면 비엔티안에서 좋은 가라오케를 찾을 때는 어떤 부분이 중요할까요? 바로 가격보다는 수질이 훨씬 중요하다고 생각합니다. 어느 곳이든 가격은 기본적으로 저렴하기에 기왕이면 예쁜 여성과 마인드가 좋은 여성을 만날 수 있는 업소를 택하는 것이 비엔티안 가라오케를 즐기는 바람직한 선택이라고 새각 합니다. 이러한 이유들로 인해서 저 길반장은 수질 관리에 항상 신경을 쓰고 있습니다. 기본적으로 사장님들이 좋아하시는 여성 스타일이 대략적으로 어떤 것인지 알기에 애인을 고른다는 심정으로 엄선해서 구성했습니다. 


혹시라도 만약에 여성을 초이스 하시고 나서 마음에 안 드시다면 즉각적으로 조치를 취해 다른 여성으로 다시 초이스 하실 수 있도록 도와드리고 있습니다. 하지만 이런 경우는 드물다고 생각하지면 됩니다. 대부분은 다들 붙임성도 좋고 성격도 좋기 때문에 아마 후회하시는 일은 없으실 겁니다. 


보통은 다들 가라오케에 오시는 손님들은 대부분 적으시게는 2명이서 오시는 손님들도 계시고 많게는 10명 이상 팀으로 오시는 손님들도 계십니다 보편적으로 대부분은 3명에서 4명으로 친한 친구들 및 동료들과 함께 오시는 경우가 많은 것 같습니다. 하지만 간간히 한 분이 손님으로 오실 때도 적지 않은데요 그런 분들을 위해서 1인 구성 코스로 가라오케를 이용하실 수도 있습니다. 한국에서 가라오케를 가실 경우에는 다 같이 회식자리나 단체 모임에서 2차로 이동하는 장소가 가라오케인 경우가 많은 편입니다. 


여러 명이서 놀다 보니 집중도 안되고 내 여자와 놀고 싶은데 시끌벅적한 분위기와 환경이 마음에 들지 않은 사장님들도 계실 겁니다. 이를 위해서 1인 상 또한 준비하고 있으니 전혀 부담감을 느끼시지 마시고 언제든지 편안하게 놀러 오셨으면 좋겠습니다. 라오스 비엔티안 여성들 같은 경우에는 사실 한국 남자와 1대 1의 찐득한 만남을 솔직하게 원하고 있어서 상황이 여의치 않게 되어 혼자 오시게 되더라도 제가 섭섭하지 않으시게 챙겨드리도록 하겠습니다. 

b7ede80861c7aaf8f6c2d8fe26005cc8_1716543502_2973.jpg
 

그렇다면 가라오케 안에서 노는 모습은 어떠할지 궁금도 하실 겁니다. 뭐 한국에 있는 가라오케에서 노는 것 과 크게 차이는 없습니다. 여성을 초이스 하고 룸 안에서 술을 먹고 노래도 하고 2~3시간 정도 놀면서 이후에 함께 나가시는 것도 가능합니다. 사실 이러한 곳에 처음 오시는 사장님들은 분위기를 형성하는 데에 있어서 어려움을 느끼시는 분들이 상당합니다. 한국에서는 다들 아시다시피 남자들이 분위기를 재밌게 끌어가지 못한다면 그날 술자리는 망했다고 봐야 하는데요. 사실 남자가 술을 사는데 분위기도 남자가 만들어가야 하니 진짜 손해 같습니다. 


하지만 이곳 비엔티안은 그렇지 않으니 걱정은 안 하셔도 됩니다. 기본적으로 라오스 비엔티안 여성들은 남성들에게 순종적이고 남성들을 굉장히 존중하는 게 특징이어서 비엔티안 가라오케에서 일을 하는 여성들 또한 이러한 성향을 드러내고 있습니다. 대부분 라오스 여성이 그러하듯 비엔티안 가라오케 여성들 또한 성격이 온화한 것이 특징이지요 이러한 부분에서 한국여자들에게 지치신 사장님들이 이곳에서 힐링을 하시고 가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비엔티안 가라오케업소들 중에서는 제가 소개해드리지 않은 곳도 상당히 많이 있습니다. 하지만 사장님들을 위해서 말씀을 드리자면 일반적인 로컬 가라오케는 안 가셨으면 하는 바람입니다. 가격적인 부분에서 제가 소개해드린 고급진 가라오케보다 저렴하다는 장점이 있을 수도 있지만 그러한 로컬 가라오케는 시설적인 부분에서 조금 실망하실 수도 있고 또한 치안도 장담할 수가 없습니다. 영어도 잘 안 통할 수 있는 이곳이기 때문에 사장님들이 곤란한 상황에 처하시면 저 길반장과 같은 한국인이 도와드릴 수 있는 비엔티안 가라오케 업소를 찾아보셨으면 좋겠습니다. 저 길반장이 추천해 드리는 업소들은 상담이나 예약 과정이 깔끔하고 서비스 또한 최대한 우리 한국 남자들의 스타일에 맞추어 놓았기에 만족감은 충분히 느끼실 거라고 생각합니다. 특히 나도 한국인 사장님이 직접 운영하시는 비엔티안 가라오케는 시설 면에서 압도적이라고 말씀드릴 수가 있습니다. 인테리어는 굉장히 화려하고 또한 깔끔함도 갖추고 있어서 보시면 깜짝 놀라실 수도 있습니다.


또 한 가지 비엔티안 가라오케의 장점을 들자면 바로 비엔티안 여성분들의 외모와 몸매가 정말 한국남자들에겐 맞춤 이상형 스타일이라는 것입니다. 라오스 여자들은 동서양의 외모가 적절히 섞여서 대표적인 미인상이고 몸매 또한 아담하고 슬림한 것이 특징인데 이러한 몸매에 비율 또한 좋습니다. 귀엽고 섹시한 매력을 고루 갖추었다고 할 수 있습니다. 정말 한국남자들이 선호하는 딱 여자친구상이라고 말씀드릴 수가 있습니다. 이러한 여성들이 비엔티안 가라오케에 많이 있는데요 비엔티안 여행을 계획하고 계시는 모든 사장님들께서는 비엔티안 가라오케를 꼭 한번 방문해 보시길 추천드립니다. 감사합니다.


최근 들어 각종 미디어나 SNS에는 해외여행으로 도배가 되었습니다. 저도 시간을 내어 여행을 다녀오고 싶었는데 시간적 여유 및 정신적 여유가 없어서 다녀오지 못했습니다. 이렇듯 여행을 가려면 경제적인 여유도 필요하시겠지만 시간적 여유도 필요합니다. 경제적 여유와 시간적 여유를 다 갖추었다고 해도 정신적인 여유가 없으면 여행을 계획하고 실행하시기가 쉽지가 않은 것 같습니다. 이러한 이유들로 인해서 여행을 오시는 분들은 진짜 정말 큰맘 먹고 오시는 것 같습니다. 저 길반장은 그런 생각을 합니다. 저는 지금은 라오스 비엔티안에 여행 오시는 모든 사장님들이 최고의 밤문화를 즐길 수 있도록 도와주는 밤문화 길잡이 일을 하고 있지만 이전에는 일반적인 관광을 오시는 손님들을 대상으로 투어 가이드 일을 했었는데요. 지금도 마찬가지로 손님들을 모시고 손님들에게 좋은 식당 좋은 장소들을 소개해주는 점에 있어서 같다고 할 수 있습니다. 

b7ede80861c7aaf8f6c2d8fe26005cc8_1716543512_9575.jpg
 

예전에 제가 겪은 일을 떠올리면 그런 손님이 계셨습니다. 지금도 기억에 남는 게 보통 동남아 패키지여행은 3박 4일 투어 일정인데요. 열심히 손님들을 모시고 안내해 드리면서 마지막날 손님들이 비행기를 타러 공항을 가시기 전 잠시 시간이 남아서 손님들을 모시고 카페에서 시간을 보냈습니다. 그때 환갑즈음 되는 부부동반손님에게 다가가서 이번 여행 즐거우셨나요? 하고 여쭈어 보았었죠. 그때 어머님께서 하시는 말씀이 아버님 환갑 기념 여행이자 아버님 정년퇴임 기념이자 우리 결혼 30주년 기념여행으로 첫 해외여행을 오셨다고 했습니다. 그 순간 저는 아... 하고 할 말을 잃었습니다. 왜냐하면 저는 매일매일 보는 손님들 어쩌면 그냥 지나치는 손님들 그리고 또한 이번 손님을 보내고 나서 며칠 있으면 또 다른 손님들을 마주하고 그냥 감정 없이 어쩔 때는 내가 몸이 너무 힘들고 지치면 버스 안에서 손님들에게 안내멘트도 조금 하고 버스에서 앉아서 쉬어갈 때도 있었습니다. 


나에게는 한 달 동안 또는 일 년 동안 모시는 어쩌면 한국으로 여행을 마치고 돌아가시면 제 기억 속에서 잊어버릴 수 있는 손님들이었습니다. 하지만 손님의 입장에선 인생이 있어서 단 한 번뿐인 여행일 수가 있구나 이번 여행이 평생의 추억으로도 될 수가 있겠구나 하는 생각에 그만큼 여행을 안내해 드리는 나의 역할이 진짜 정말 중요하다고 생각을 하고 내가 진짜 열성적으로 최선을 다해야 되는구나 하고 생각이 들었습니다. 앞서 설명드린 대표적인 손님처럼 수많은 손님들이 여행을 오실 때 인생의 첫 해외여행이신 분들이 많습니다. 그만큼 진짜 큰 맘을 먹고 오시는 분들이십니다. 지금 제가 모시고 있는 밤문화 투어 손님들 또한 그러신 분들이 많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실망감을 드리면 절대 안된다는 생각을 가지고 있습니다.


동남아 밤문화투어 경험이 많으신 손님들도 있으시지만 동남아 밤문화 투어 경험이 처음이신 분들 또한 정말 많이 있으십니다. 그리고 동남아 밤문화 투어가 첫 해외여행이신 손님들 또한 많이 계십니다. 저는 그러한 손님들을 보면서 진짜 손님의 입장에선 큰맘 먹고 돈을 투자하시고 시간을 투자하셔서 오신 여행이라고 생각합니다. 그렇기 때문에 엄청난 기대감과 또한 설렘도 가지고 오실 것이고 또한 경험해보지 못한 새로운 곳에 간다는 혹은 도전해 본다는 사실 자체에 조금의 긴장감도 느끼시는 손님들도 계실 거라고 생각합니다. 그런 손님들을 위해서 저 길반장의 역할이 정말 중요하다고 생각하고 그런 책임감을 가지고 손님들을 항상 모시도록 저는 노력하고 있습니다. 


댓글목록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게시판 전체검색
빠른상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