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르시 가라오케 이용하고 예약하는 방법 알려드립니다 > 라오스 가라오케

본문 바로가기

라오스 가라오케

[업체정보] 메르시 가라오케 이용하고 예약하는 방법 알려드립니다

profile_image
최고관리자
2024-05-24 18:33 419 0

본문

b7ede80861c7aaf8f6c2d8fe26005cc8_1716543171_8789.jpg
 

비엔티안의 즐거운 밤문화 이야깃거리를 한 보따리 담아가지고 여러분들 앞에 찾아온 라오스 밤문화 투어 전문가 라오스 밤문화의 길잡이 길반장이 라오스를 여행하고자 하시는 모든 사장님들께 인사드립니다. 일상 속에서 심심함을 느끼고 감정 전환을 하고 싶을 때는 여행만큼 넉넉한 것이 없다고 생각합니다. 요즈음에는 동남아 여행을 많이들 가시곤 하는데요. 동남아 여행을 좋아하시는 분들은 대표적으로 필리핀이나 태국 베트남 말레이시아 등등 많은 나라를 여행을 해보셨을 거라고 생각합니다. 


또한 그 나라의 밤문화 경험도 있으실 거라고 생각하는데요. 하지만 지금 윗글에서 소개해드린 대표적인 동남아시아 나라들보다는 여행 경험이 조금 덜한 곳이 바로 라오스라고 생각합니다. 사실 라오스는 여행산업이 주변 동남아 국가들에 비해서는 아직 발전이 조금 덜된 상태인데요. 하지만 떠오르는 여행지로써 계속 여행산업이 발전되고 있는 나라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과거에 비해서 외국인들이나 한국인들 또한 많이 찾아주는 나라이죠. 라오스 정말 매력적인 나라입니다. 또한 라오스의 수도 비엔티안은 역사적으로 의미 있는 사원들도 많이 있고 항상 사람들이 붐비는 도시이기도 하지요. 


비엔티안 여행의 또 다른 하이라이트는 비엔티안 밤문화 체험이라고 생각합니다. 그중에서도 빼놓지 말아야 할 코스가 바로 비엔티안 가라오케이지요. 요즘 라오스 비엔티안여행을 오셔서 가라오케 문화를 접하고 가시는 분들이 아주 많습니다. 일상에 찌든 삶을 잠시나마 치유하고자 하는 마음을 가지신 손님들에게 비엔티안 가라오케를 소개해드리고 또한 대표적인 업소 한 곳을 추천드리도록 하겠습니다.


해외에 나가보신 경험이 없으신 분들도 분명 계실 거라고 생각합니다. 맞습니다. 해외 경험이 전무하신 분들은 동남아 여행이 심리적으로 조금은 부담이 되실 거라고 생각합니다. 그렇기 때문에 최대한 사전에 데이터를 조사해야 할 필요성이 있는 것 같습니다. 유튜브나 각종 미디어에 찾아보시고 오시는 것도 좋고 사전에 저 길반장에게 궁금한 거 있으시면 부담 없이 문의를 해주셔도 좋습니다. 그렇게 하신다면 저 길반장이 최대한 성심성의껏 제가 알고 있는 정보들과 도와드릴 수 있는 모든 것을 도와드리도록 노력하겠습니다. 자 이제부터는 비엔티안 가라오케에 대하여 설명을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가라오케라고 하는 곳을 대부분의 손님들은 다 아실 거라 생각합니다. 하지만 가라오케라는 용어가 살짝은 생소하신 분들 또한 계실 거라 생각하기 때문에 간단하게 이야기해 드리자면 가라오케란 KTV라고도 불리는 곳인데 쉽게 생각해서 한국식 노래방이라고 생각하시면 편하시고 한국에서 사장님들끼리 술 한잔 거하게 드시고 나서 2차로 놀러 가실 때 룸살롱 같은 곳을 가시지 않습니까? 맞습니다. 한국의 룸살롱 같은 곳이 바로 가라오케입니다. 업소 안으로 입장을 하면 직원들의 안내로 룸 안으로 들어가서 아가씨들이 들어오면 옆에 앉혀서 같이 술 먹고 즐길 아가씨를 선택하여 한 명을 초이스 하고 난 뒤에 술을 주문하고 음식을 주문하실 수도 있고 그렇게 하고 난 뒤에 술과 안주를 즐기면서 노래도 부르고 춤도 추고 아가씨들과 함께 이야기도 하고 분위기가 무르익으면 조금의 스킨십 또한 행해지면서 즐기는 곳이죠 


비엔티안 가라오케도 한국의 이러한 시스템과 전체적으로는 비슷하다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하지만 한국의 룸살롱과 비엔티안 가라오케랑 비교했을 때 분명한 차이점이 존재합니다. 첫 번째로 가장 큰 차이점은 가격적인 부분이지요. 아무래도 라오스라는 나라 자체가 현지 물가를 생각한다면 한국에 비하여 가라오케 비용 또한 훨씬 저렴합니다. 이런 점은 비엔티안 가라오케의 큰 장점이라고 생각합니다. 또한 차이점이 있다면 바로 아가씨들의 수질과 수량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사실 요즘 한국 룸살롱을 가게 되면 초이스를 할 때 아가씨들이 10명 들어오면 많이 들어오는 거 같습니다. 그만큼 한국은 지금 경제사정도 많이 안 좋아지고 있고 손님들의 발길도 많이 끊겼기 때문에 일을 하는 아가씨들도 많이 없는 것 같습니다. 또한 아가씨들의 나이 때도 아가씨라고 하기에는 조금은 애매한 큰누님들이 들어오는 경우가 많이 있는 것 같습니다. 


하지만 라오스 비엔티안의 가라오케는 다릅니다. 아가씨들 나이대는 20대 초중반정도의 나이 때가 대부분이며 외모 또한 한국여자들과 비교해도 뒤지지 않습니다. 동남아 국가 라오스라고 해서 거무스름한 피부의 여자를 생각하실 수도 있겠지만 절대 그렇지 않습니다. 하얀 피부와 동서양의 외모가 적절히 섞인 전형적인 미인상에 아담한 몸매에 좋은 비율을 가지고 있는 라오스여자들은 전형적인 한국남자들이 좋아하는 스타일에 굉장히 가깝습니다. 이러한 라오스 전국에 미녀들이 모인 라오스의 수도 비엔티안의 가라오케에서는 더욱이나 외모적으로 최고의 레벨을 가지고 있는 아가씨들만 선별하고 있습니다. 이런 비엔티안의 미녀들이 비엔티안의 가라오케에 가면 정말 많이 있습니다. 한국이랑 비교했을 때는 정말 차원이 다른 레벨을 보여준다고 말씀드려도 과언이 아니라고 생각합니다. 또한 비엔티안 가라오케에서 일을 하는 아가씨들은 마인드가 정말 좋다고 할 수 있습니다. 


한국에서는 술만 쪼금 따라주고 다리 꼬고 앉아서 표정은 안좋은 표정을 하는 아가씨들이 굉장히 많은 것 같습니다. 물론 그렇지 않은 분들도 있겠지만 상대적으로 그런 사람들이 많이 있는 것 같습니다. 그러한 경우에 정말 놀러 가서 놀지도 못하고 기분만 잡치고 돈은 아깝고 정말 짜증이 안 날 수가 없는 것 같습니다. 이렇게 마음이 다치면 우리들 말로 내상을 입었다고 말하곤 합니다. 이런 내상을 입으실 걱정은 진짜 안 하셔도 되는 것이 라오스 여자들은 전체적으로 남자들에게 굉장히 순종적이고 순응하는 성향을 가지고 있는 것이 특징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비엔티안 가라오케에 가서 노시더라도 항상 아가씨가 옆에 앉아서 술도 잘 따라줄 뿐만 아니라 음식도 먹여주고 항상 옆에 붙어서 정성을 다해주는 모습을 보입니다. 이러한 부분들이 한국의 룸살롱과 비교했을 때 비엔티안 가라오케가 훨씬 더 크나큰 장점들을 많이 가지고 있다고 저 길반장은 생각합니다.


라오스 비엔티안의 모든 유흥에서 빠질 수 없는 가라오케 중에서 대표적인 업소들을 크게 분류해 보자면 한인 가라오케 3곳이 있고 현지 로컬 가라오케가 10개 이상 있다고 보시면 됩니다. 또한 베트남 가라오케 2곳 중국가라오케도 3곳 정도로 구분이 되며 가라오케 가격은 기본 주대가 70불부터 기본주대가 150불까지 업소별로 차이가 있다고 보시면 됩니다. 한국이랑 비교하자면 일반 룸살롱부터 쩜오와 같은 가라오케 업소가 구별되듯 라오스 비엔티안 가라오케 업소 또한 여러 스타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또한 라오스의 완전 소규모의 로컬 가라오케는 그냥 맥주만 시키는 만큼만 받는 업소 또한 있습니다. 이러한 곳도 원하신다면 안내는 가능하지만 비추천드리는 이유로써는 수질과 수량은 현저히 떨어진다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라오스 비엔티안 가라오케에는 적당한 가격의 많은 수량을 보유하고 있는 업소로써 메콩가라오케부터 24시간 운영이 되고 있는 베트남 스타일 가라오케 그리고 쩜오처럼 시설 수질 모두 최상인 중국 가라오케 및 한국가라오케까지 원하시는 스타일대로 또한 여행 경비에 맞추어서 즐기실 수 있습니다. 


하지만 아무래도 마담도 가게 안에 상주하여 있고 가게 사장 및 매니저와 같은 직원들이 있는 가라오케가 아가씨의 마인드가 좋다고 할 수 있습니다. 예를 들면 손님과 2차를 나간 후에 도망가거나 그런 불상사가 일어나지 않을 확률이 높다고 할 수 있습니다. 예를 들면 아가씨와 조건만남 같은 어플을 사용해서 만난다면 아무래도 중간에 관리하는 사람이 없기 때문에 가라오케에 가셔서 즐기시는 것이 훨씬 더 안정적이고 좋다고 할 수 있습니다. 

b7ede80861c7aaf8f6c2d8fe26005cc8_1716543188_2124.jpg
 

다만 라오스 가라오케 역시 태국이나 베트남에 비해서는 가격이 저렴한 편이지만 라오스의 다른 밤문화 유흥들이 워낙에 저렴하기 때문에 가격면에서 다른 동남아시아 국가 대비는 저렴하지만 라오스 내에서는 싼 가격은 아니다 정도로 이해를 해주시면 좋겠습니다. 비엔티안 가라오케의 전체적인 가격은 기본 주대가 70불부터 시작이고 기본주대가 150불까지로 업소마다 차이를 보이고 있습니다. 아가씨와 2차를 나가는 비용 또한 110불부터 업소마다 또는 아가씨마다 차이가 있다고 보시면 됩니다.


지금부터는 라오스 비엔티안 가라오케 중에서 대표적인 업소를 소개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비엔티안의 메르시 가라오케라는 업소인데요 메르시 가라오케는 사실 가라오케 보다 바로 옆에 있는 픽업 클럽인 다 오캄이 더 유명한 곳입니다. 메르시 가라오케의 수량과 수질은 그렇게 좋은 편은 아니나 가격 부분이 저렴한 가라오케이며 여성 픽업 비용은 150만 킵 정도로 저렴한 곳입니다. 한화로 환산한다면 10만 원 정도인 것이죠. 굉장히 저렴하다고 할 수 있습니다. 라오스 비엔티안 밤문화 체험을 하시러 오신다면 바로 옆에 있는 다오캄 클럽 때문 에라도 메르시 가라오케는 한 번은 방문하시게 될 수도 있다고 생각합니다. 


메르시 가라오케는 바로 옆에 위치한 클럽 다오캄 때문에 다오캄 가라오케라고도 불리는데요 다오캄 가라오케 또는 메르시 가라오케 다 통용이 되는 헷갈려하시지 마시고 찾아가시는 경우에 업소 이름 때문에 불편함은 없으시길 바라겠습니다. 사실 이곳 메르시 가라오케는 가라오케에서 술을 먹고 아가씨와 놀기 위해 가기 위한 곳이지만 식사를 하러 가시기도 하는 곳입니다. 이런 부분에서 굉장히 유니크한 가라오케라고 생각합니다. 메르시 가라오케는 가라오케만 있는 곳이 아니라 클럽, 웨딩홀, 레스토랑, 호텔이 모두 모여 있는 곳입니다. 


이 메르시 가라오케에서 음식을 주문하면 메르시 레스토랑이라는 곳에서 음식을 만들어서 룸으로 가져다줍니다. 저는 이런 부분이 타 가라오케 업소에 비교했을 때 메르시 가라오케만이 가지고 있는 독보적 장점이라고 생각합니다. 메르시 레스토랑은 메르시 가라오케에서 직접 운영을 하는 식당이기 때문에 보통이 가라오케에서는 다른 식당에서 식사를 마치시고 2차로 이동해서 술과 마른안주만 먹고 즐기는 곳인데 이곳에서는 굳이 저녁을 먹지 않고 메르시 가라오케 안에서 저녁까지 해결하시면서 놀고먹고 즐기시는 모든 것이 가능하다는 점에서 가장 큰 장점이지요.


그렇다면 메르시 가라오케 룸 안에서 먹는 식사는 어떻게 나오는지 함께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라오스 밤문화로 유명한 메르시 가라오케는 불빛이 선홍빛으로 나오는 게 약간 야하기도 합니다. 가라오케 룸 안의 내부 시설은 여느 가라오케업소와 마찬가지로 룸 안에 노래방 기기와 테이블과 소파가 있고 이러한 프라이빗한 가라오케 룸 안에서 식사를 한다는 것은 아주 특별할 것 같습니다. 저는 여기에서 식사를 했을 때 음식은 6가지 정도를 주문하였고 메르시 가라오케에서 운영하는 메르시 레스토랑에서 만들어지기 때문에 나오는 속도가 굉장히 빨랐고 음식의 완성도도 높아 보였습니다. 


아가씨들을 옆에 착석시키고 나서 야한 조명불빛 아래서 맛있는 라오스의 음식들이 더욱이더 맛스러워 보이기 시작했었죠. 제가 그 당시에 주문한 음식은 라오스식 샐러드, 버섯볶음, 감자튀김, 탕수소스를 부은 생선 튀김, 똠얌꿍 그리고 식사에서 빠질 수 없는 비어라오를 주문하였습니다. 저 같은 경우에는 가라오케를 이용하면서 식사를 즐겼지만 가끔 가라오케를 이용하지 않으시고 식사만을 하시고 가시는 손님들이 계시는데 그렇게만 하시더라도 가라오케 룸을 이용하시려면 약 20불~30불 정도의 룸 차지를 내셔야 합니다. 


룸 차지 비용을 한번 지불하시고 나시면 시간제한 없이 이용하실 수 있기 때문에 여러 명이서 방문하시면 더 부담 없이 재미있게 즐기실 수 있을 거 같습니다. 메르시 가라오케의 아가씨들의 수질 및 수량은 전체적으로 꽤 괜찮은 곳이며 요약하자면 이곳 메르시 가라오케의 가장 큰 장점은 프라이빗한 가라오케 룸 안에서 고급 레스토랑에서 즐길 수 있는 요리들을 맛볼 수 있는 점인 것 같습니다. 음식의 가격은 라오스의 보통의 레스토랑에서 드시는 것과 차이가 없으며 기본주대는 120$ 정도이며 아가씨 2차 비용 또한 120$ 생각하시면 될 것 같습니다. 또한 대부분 아가씨들의 서비스적 마인드 또한 관리가 잘 되고 있는 업소이기 때문에 걱정 마시고 부담 없이 편하게 저 길반장에게 궁금한 점 있으시면 언제든지 물어보시면 감사드리겠습니다.


댓글목록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12 건 - 1 페이지
번호
제목
글쓴이
최고관리자
2024-05-30
최고관리자
2024-05-27
최고관리자
2024-05-27
최고관리자
2024-05-24
최고관리자
2024-05-24
최고관리자
2024-05-24
최고관리자
2024-05-24
최고관리자
2024-05-24
최고관리자
2024-05-23
최고관리자
2024-05-23
최고관리자
2024-05-23
최고관리자
2024-05-23
게시판 전체검색
빠른상담